"It rains!"

번역:비가 내립니다!

June 8, 2014

댓글 14개


ghdud1003kr

it’s rains 일케들림


BSNET77

He drinks로 들림 하트 내놔.~~나 이것 때문에 다시 시작해야 되..ㅜㅜ


tou8080

It 가 어떻게 it's 들리냐 아오


sherbetYOU

아니 솔까 !(느낌표)하나 안붙인걸로 틀리게 하는건 아니지 않나?글고 들리는게 느낌펴가 없구만... 억지 쓰지 맙시다.


pinearam

it rings로 들리는데요..... 이게뭔말인가 했는데ㅡㅡ 아좀....수정좀해요...


BSNET77

빨리 수정 해줬어면...


[탈퇴한 사용자]

    비다! 도 틀리지 않겠지요.


qGv21

    it's rains 로 들리지만...문법적으로 it rains 가 맞으니까..ㅠ_ㅠ it's rainning 이면 몰라도...ㅋㅋ


ilove0823

    잇츠 레인스로 들림


yuri494274

    it rain은 비로 해석하는데 it rains는 왜 비가 내린다로 해석이 될까요??


lalaXDXD

    it은 주어, rain은 동사로 쓰였습니다. 날씨를 나타낼 때 쓰이는 it은 의미 없이 주어 자리를 채워주기 위해 쓰입니다. rain이 명사로 쓰일 땐 '비' 라는 의미이지만, 동사로 쓰일 땐 '비가 오다, 내리다' 정도로 해석합니다.


JuseungKim

    난 왜 링스 로 들리지 ㅠㅜ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