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apple is especially gree…

"The apple is especially green."

번역:그 사과가 유난히 초록색입니다.

June 8, 2014

댓글 13개


jusun0407

특히라고해도 안되나봐요

October 11, 2014

sgwanlee

유독 해서 틀렸네요 ㅎㅎ

October 9, 2014

YoungjinSo1

왜 틀리죠?? 그 사과는 특별하게 초록색입니다 라고 답했는데..

February 16, 2015

napbock

Especially는 특별하다는 뜻이 아닙니다. 특히, 각별히, 두드러지게 라는 뜻이죠. 특별하다는 건 unique, special 등이겠죠

May 20, 2015

MinHoPark3

녹색이라고 해서 틀렸다네요 ㅋ

June 8, 2014

bacharis

ㅋㅋㅋ 저도요 일단 신고했어요

June 22, 2014

dyong0

특히나 라고 했더니 틀리네요 ㅠㅠ

October 20, 2014

6pXH

이 사과는 특히 초록색이다.

July 5, 2015

kwy3283

초록빛을 띤다. 는 안됨?

August 12, 2016

HSN0691

사과가 보다 사과는이 더 지연스러운데 가끔 듀오링고 보면 우리나라 번역이 좀 부자연 스러움..

August 18, 2016

heoniee

그 사과는 특이하게 초록색입니다. 라고 해도 되지 않을지?

September 2, 2016

nowtow41

이 사과나 그 사과나

January 21, 2017

40Q81

더 초록색이다 라고 해도 틀리네요

September 12, 2017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