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She is at lunch."

"She is at lunch."

번역:그녀는 점심 식사 중입니다.

June 8, 2014

댓글 25개


exAussie

딸이 점심먹고 있는중에 친구가 놀러와서 "지금 너하고 못놀아. 점심먹고있어" 는 "she cannot play with you now. She is eating lunch"

딸이 다이어트 한다고 한참 점심을 안먹는것을 아는 친구가 "아직도 점심 안먹어?" 라고 물어봣을때 "점심 먹어" = "she eats lunch" 지금 먹고있다는 뜻이아니라 점심때에는 먹는다는 것입니다.

친구 직장에 찾아갔는데 친구가 자리에 없어서 옆에있는 사람한테 그사람 어디있냐고 물으니까 "점심먹으러 나갔다 " = "she is at lunch"
나갔다 는 말은 영어로 안썼지만 그런뜻입니다. 정확하게 위에 말을 하자면 "she went out to have lunch" 라고도 하지만 "she is at lunch"는 직장 생활할때 많이 들었습니다

December 19, 2014

Libre8

그런 뜻이군요...영어 왕초보의 감사입니다. at의 뜻이 궁금했어요.

January 2, 2016

NY1c2

아항

February 17, 2016

NY1c2

February 17, 2016

ZQdE13

그녀는 점심 먹으러 갔습니다.

July 14, 2019

QYra1

감사합니다

October 28, 2015

HYLx1

감사합니다.

March 6, 2016

Vanitas13

감사합니다!!

January 6, 2018

ge7f4

저 좀 팔로우 해주새요

June 11, 2018

ge7f4

재 클럽애 가입해주새요!!!!!

June 11, 2018

exAussie

She is at lunch is usually used when one means 'she is not here - she is somewhere else having lunch'

November 15, 2014

swm5

Thank you for your comment. It is really helful for me.

November 25, 2014

Vanitas13

thanks alot :D

January 6, 2018

nfqb

그녀는 점심 식사 중에 있습니다 라고했는데 틀렸네여...

January 18, 2015

dykimtt

그녀는 점심에 있ㄷr 이거 틀리는데여

April 3, 2016

102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anuary 3, 2019

Jay_Ko

그녀는 점심을 먹습니다 가 틀리면 어쩌란거임?

June 8, 2014

zina_park

그녀는 점심을 먹습니다. she eats lunch. 그녀는 점심(식사) 중입니다. she is at lunch.

July 19, 2014

BfA52

그녀는 점심중이다 가 틀렸어요... 식사를 안써서 그런건가...

July 10, 2015

DaisyOlu

중입니다?

September 8, 2015

EzYe8

그녀는 점심식사 중입니다

July 14, 2017

qCF17

She is at lunch '그녀는 점심 먹으러 나갔다' 라는 뜻이군요

March 4, 2018

eara121102

그녀는 점심 시간이다.

April 11, 2018

ge7f4

말이 안돼요!!!!

June 11, 2018

StarHan-By

그녀는 점심을 먹어가 틀리면...ㅠㅠ 억울

December 26, 2014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