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read during the meal."

"I read during the meal."

번역:나는 그 식사를 하면서 읽습니다.

June 8, 2014

댓글 33개


jty2437

나는 식사를 하는동안 읽는다. 도 맞지 않을까요?


Libre8

전 완전 틀렸지만~윗글은 보통 상식으론 맞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기계가 갖는 한계는 개발해 주면 좋지 않을까요? 라고 생각합니다.


TheLecture

정관사 the를 우리말로 해석할 때 항상 '그'가 와야되지는 않아도 되지 않을까요...


zina_park

여기서는 '그'가 빠져야 자연스럽죠. 너무 직역했네요.


Suhee0912

나는 밥먹는 동안 읽는다 라고 했는데 오답이네요. the meal 때문인듯


cjy1242

I read while the meal과 I read during the meal의 차이에는 식사를 하는 동안 읽느냐, 식사를 하는 중에 읽느냐의 차이로, 전자는 식사가 끝날 때까지 읽을 것임을 내포하고 있고, 후자는 그렇지 않다라고 이해해도 될까요?


The.Mano.

'나는 식사동안 읽는다.'로 틀렸네요. 식사중에와 같은 의미인데요.


fHcL7

during 이랑 while의 정확한 차이좀 알려주세요


jongyoungs

듀링 다음 명사 와일 다음 절


wooih0313

그를 빼먹어서 틀렸어요.ㅠㅠ


jeon664310

나는 음식을 먹는동안 읽는다


jeong-won

'식사하는' 으로 했는데 '식사 하는' 이라고 공백때문에 틀렸다고 하네요. '식사하는' 맞는 표기입니다.


Jamespark0_0

나는 식사할때 책을 먹습니다 라고 써서 틀림ㅋㅋㅋㅋㅋㅋㅋ:)


Libre8

ㅎㅎㅎ<sub><sub>저두요</sub></sub>ㅎㅎㅎ웃음만


yunechan

(나는 그 식사를 동안 읽어요) 왜 안돼요??


wips1201

나는 그 식사를 하면서 읽습니다 했는데 왜 틀린거예요. 아진짴ㅋㅋㅋㅋㅋㅋ 못하겠다 이거. 진짜로 안할래요. 안녕~


KJY030815

"난"이나 "나는"이나 똑같자나요!!!!!!!!!!!!!!!!!!!!!!!!!!!!!!!!!!!!!!!!!!!!!!!


greatlove012

나는 밥을 먹는 동안 읽는다 왜 틀림?


hong098

During 이나 meal 같은 말인데 2번씩 쓰는 이유가 뭔가요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6SEV2

during은 ~을 하면서.라는 뜻이고요 meal은 식사라는 뜻입니다


52vo1

during 는 전치사 meal은 명사 단어구분 품사구분을 해야 영어 이해가 빨라집니다.


Marin0712

뛰어쓰기 안했다고!!!!!!!(ㅠ^ㅠ)


zaKR9

I read during the meal


m73e4

During 다음에 명사가 오나요?


Jin963252

나는 식가릉 하는동안 읽습니다.


KlJb12

난 맞았는데


escape239

During 이랑 doing이랑 뭐가 틀리죠?


52vo1

During 은 전치사 doing 현재분사.


fuckkorea

나는 점심식사를 하면서 책을 읽는다는 아예 틀린건가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