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We read a bit of the book."

번역:우리는 그 책을 조금 읽습니다.

4년 전

댓글 3개


ko8235

a bit가 부분이란 뜻도 되는 걸로 아는데 우리는 그 책의 한 부분을 읽습니다. 도 되지 않나요?

4년 전

ksr00

토론란은 오류를 신고하는 곳이 아닙니다. (The discussion forums are not the place to report errors) 오류는 “문제 신고 버튼”을 눌러서 신고해 주세요. (Please report errors using the "report a problem" button.) 지금으로선 과정 개발에 도움을 주실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This is the best way you can help the development of the course as of now). 신고를 정확히 해서 더 빨리 베타에서 벗어나도록 합시다. 감사합니다! (Let's accurately report errors so we can get out of beta faster! Thank you!)

토론란에 오류를 신고하는 사람이 보이면 이 메시지를 꼭 전달해주세요. 감사합니다! (If you see someone reporting an error in the course in any discussion forum, please convey this message to them. Thank you very much.) 저는 한국어 실력이 부족하여 번역가에게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I am relying on a translator because I do not speak Korean. ) 영어로 된 답변만 이해를 하고 답변할 수 있으니 양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죄송합니다. (So, i will only understand replies in English and be able to answer in kind. I'm sorry. )

Y hablo un poco de español también! 라네요................

4년 전

l1AI

우리는 그 책의 일부분을 읽어요 이래적어도 틀 렸다고 나옴ㅠㅠ

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