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a month"

번역:한 달 뒤에

June 9, 2014

댓글 17개


tkfktkfkdltk

한 달 안에도 맞지 않나요?

June 9, 2014

bacharis

그러게요 일단 신고해봐야겠어요

June 11, 2014

sakai99

한달안에도 정답처리되네요.수정한듯

July 18, 2015

Jhon726911

한달 안에가 맞습니다 한 달 후는 after a month 한 주 후는 a week later In a month는 한달 안에가 맞는듯요

July 10, 2018

Jhon726911

In a month는 한달만에 라는 뜻도 됩니다

July 10, 2018

Leona.Han

우리나라 사람들은 in을 ~ 안에 라고만 알고있는데요, 외국에서는 뜻이 통하지 않아요.. 찾아보시면 아시겠지만 1년 후에는 in a year 한달후에는 in a month 라고해야 맞는데요

January 31, 2015

Philo_Park

그럼 외국에서 한 달 안에는 뭐라고 해요?

January 27, 2016

takeatrip

어떻게 '한 달 후에'라는 뜻이 되죠?

June 23, 2014

shinsil

'In' 후 라는 뜻이예요?

December 11, 2014

lovepjs

‘In a month’: this will happen in exactly one month, not before and not after. ‘Within a month’: this will happen between today and one month from today, and not after. ‘After a month’: this will happen sometime after a month has gone by, but not sooner, and it could be a long long time. However, when we use ‘month’ in that fashion, we don’t necessarily mean a calendar month, but (more commonly) any four week period of time counting from ‘this point’. If we mean ‘in a month’ to mean a specific month, we would specify which month (‘in June’, or ‘before the end of May’).

March 25, 2019

om1u

in a year는 일년 안에 인데 in a month는 한달 후에?

June 29, 2014

jty2437

한달 안에는 안되나요?

June 26, 2014

ysonkim

번역 검토 더 해 주세요 ^^;

July 3, 2014

UzgQ1

Th발음은 혓바닥을 빠르게 입술사이로 뺐다 넣으면서 소리내세요...

October 11, 2016

hong098

In은 ..안에, after는 ..후에, 정반댓말 아닌가요

October 15, 2015

phantom5554

After는 before와 정반대인게 더 잘 어울리고 in은 out이랑 대비될듯 해요~

November 30, 2015

Sam847439

한 달 안에

May 29,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