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e dog eats the bird."

번역:그 개가 그 새를 먹습니다.

4년 전

댓글 94개


gannan002

The + 동물 은 그 동물전부를 가리키기도 한다고 배웠습니다. 따라서 the dog 는 개(=dogs), the bird 는 새(=birds)를 통칭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번역은 "개는 새를 먹는다" 가 훨씬 자연스러운 번역이라고 생각합니다.

4년 전

zhzh0211

The dog가 dogs로 해석이 되면 eats가 아닌 eat이 되어야합니다. 그러므로 해석은 그 개가 되는 것입니다.

4년 전

gannan002

물론 " 그개는 그새를 먹는다"도 정답입니다. 하지만 그런 말은 잘 안 쓰기에 "개는 새를 먹는다'로 번역하였고 듀오링고측으로부터 정답으로 인정한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그리고, "The dog"를 복수로 생각하신 것 같은데 단수 취급하는 것 같습니다. 예문 첨부 The dog is a faithful animal.(Dogs일땐 복수)Dogs are more faithful animals than cats.출처 네이버사전

4년 전

neoart99

이 단계에서는 The를 "그" 로 배우는 단계이기 때문에 "전체적인 개"를 의미하는 해석도 가능하고 "그 개"라고도 해석이 가능하면 "그 개" 라고 해석 해 주어야 겠죠. 개는 새를 먹는다가 맞는 해석이지만 현재단계에서 문제를 만든 사람이 원하는 답에서 벗어난 답으로 보입니다. ..The man 이라든지.계속 "그"로 해석을 원하는 복습이 나옵니다.

3년 전

Wnog6

The dog eat the bird

11개월 전

bitnarijo

저도 이리썻는데 틀림 ㅋㅋ

4년 전

syj28213

예문을 보고 내눈을 의심했다..

2년 전

eg7D

저도요..ㄷㄷ

2년 전

dldnwls11

저도

2년 전

dldnwls11

저도요

2년 전

dldnwls11

ㄷㄷ

2년 전

jun156760

저두요

4개월 전

pinokio1218

저도요... ㄷㄷㄷ 내가 잘못 들은줄..

2년 전

bgdf9

흠칫함.

10개월 전

ge7f4
ge7f4

Me too

3개월 전

kmh627

저도 ㅎ0ㅎ

1년 전

engup

개가 새도 먹네요

4년 전

shininggray

이건.. 좀 잔인?

3년 전

jn3a

끔찍;;

2년 전

mykoreankimchi

그 개가 새를 먹어요 <==== 이거 맞아요!!!!!!!!!!!

4년 전

torr119

그것도 맞는 답이지만 정확한 답은 그 개가 그 새를 먹습니다가 맞습니다 왜냐하면 두 단어 모두 The가 붙기 때문입니다

3년 전

SunnySeoul1

저도 맞다고 생각합니다~

4년 전

HyangroLee

저두!!!!!!!!!!!!!!!!!!!

4년 전

yeonari

예문을 이딴거로 밖에 못 뽑나?

2년 전

amDO5

그렇고 그런걸 떠나서 징그러워ㅠㅠㅠ

2년 전

Limyo

"개는 새를 먹습니다" 했는데 왜 틀린건가요

3년 전

dbsdPtmf

아무래도 the를 빼먹어서 그런 것 같아요

1년 전

beehoneybee

개가 새를 왜먹어 ㅠㅠㅋㅋㅋㅋㅋ 재밌네요

2년 전

eg7D

중요한건 닭같은거도 새라는 것

2년 전

JJb3Pb

헐 ;; 예문이.. 부담 시려버 ;;;

2년 전

lalapallooza

개가 새를... 왜죠? 좀더 실생활에 필요한 문장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2년 전

dbsdPtmf

잔인해........ㄷㄷ

1년 전

kimjoinbad

그러내...

1년 전

DAVELEE17

잔인

1년 전

hannalee7409

해외토픽감이네요!!

4년 전

JungaShim

eat 에 어떤때 s를 붙이고 어떤때 안붙이는건가요?

3년 전

dbsdPtmf

보통 나와 너 그리고 우리들 같은 1,2인칭은 s가 붙지 않지만 나와 너 우리가 아닌 다른 동물이나 사람은 3인칭 이므로 s가 붙습니다

1년 전

iTac3

개가 새를먹어??

3년 전

4Ojv

쟈닌해....

2년 전

newjersey62

the dog is.... crazy dog!!!!!

2년 전

hsGA7

개가 새를먹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hsGA7

은근 잔인..........

10개월 전

hsGA7

개가 새를 먹는게 아니고 글어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아흐 거기 말고 좀 위쪽 아흑 아흐흐흑 오른쪽 어흐흐흑 개:그렇게 간지럽냨 (일부로 살살 긁어주고 있었다.)

10개월 전

D5sn

..개가 새를 먹는다니..

2년 전

kimjoinbad

소름도내

1년 전

Angeleye6

아니 왜 개가 새를 먹어요?

2년 전

fZ5G2
fZ5G2

그러게요

7개월 전

kimjoinbad

배고파서

1년 전

fZ5G2
fZ5G2
7개월 전

sanghunlee10

어휴 무서워라

2년 전

eclipse0919

개가 새를 먹나요

2년 전

kimjoinbad

나는처읍듯네.....

1년 전

ROK_Devilish

그나저나 문장이 무섭다.

1년 전

kimjoinbad

그러개..

1년 전

MOdc5

새를왜먹니 ㅜㅜ

10개월 전

roDn12

진짜 무서워

9개월 전

kimsu1533

자닌해

8개월 전

pTtP16

와 잔인

7개월 전

Xh301

헉! 잔인해!

6개월 전

yp8r2

너..너무 잔인하네여............

6개월 전

KGyR7

ㅜㅠ

무섭~~

5개월 전

bMEK3
bMEK3

개도 새를 먹습니다. 우리가 배운 교과서는 잘못된게 많습니다. 새가 새를 먹기도 하고 물고기가 새를 먹기도 합니다. 원숭이도 고기를 좋아합니다. 바나나만 먹는게 아닌 다른 동물을 잡아 먹기도 합니다. 고양이도 쥐가 아닌 새도 잘 잡아 먹습니다.

5개월 전

siwonsky

별로 좋은 예문은 아닌것 같아요 잔인하기도 하고 자연스럽지도 않은..

4개월 전

ge7f4
ge7f4

무서움 미침

4개월 전

KeeyeunKoo

여기의 The 의 쓰임은 개와 새의 통칭으로 '그것' 이라는 특정한 지적을 하지않아도 된다?

4년 전

hyeonjaee

joke.. 개새 ㅋㅋㅋ

3년 전

AidenJung

개새렠...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leeis07111

헐ㄹㄹㄹㄹㄹㄹ

3년 전

arangKim1

개가 그 새를 먹는다 이것도 맞지 않나여

3년 전

jinyoung94

그 개는 새를 먹어 이거 왜틀리죠????????

3년 전

YjpO3

The bird 이어야돼요!!!!!!!!!!!!!!!!!!!!!!!

2년 전

njh4586

잡아먹습댜도 틀리냐

3년 전

kimjoinbad

1년 전

Jess116512

Bad dog....

7개월 전

icLE10

ㅜㅜ개는 새안먹어요

6개월 전

JoSmith828263

수많은 예문중 굳이?

6개월 전

LIMGILSUN

말하기실행이안되요 수정부탁드립니다

4개월 전

LfhE4
LfhE4

ㄷㄷㄷㄷㄷㄷㄷㄷ

4개월 전

HuiChanPar

이거 완전 밥돚거네,

4개월 전

HuiChanPar

오나전

4개월 전

TVEwxk

뭔가 자인함 ㄷㄷ

3개월 전

HxRyx

잔인하네

2개월 전

67k84

개새...

2개월 전

A34n

동심파괴문항

2개월 전

FHDe8

ㆍㅡㆍ 문장보소

1개월 전

lw0j8

예문보고 빵터짐

1주 전

ALEXlEL1

닭고기간식

1일 전

koes4897

'개'를 '게'로 잘 못 읽어서 틀림..

2년 전

m52s

동심파괴

11개월 전

afrobambacar

그 개가 새를 먹는다고 썼다가 틀렸음. 잠시라도 방심하면 틀리는거여.

4년 전

HJPA1

개새들

1년 전

kimjoinbad

미치개네

1년 전

seoldongeun

개가 무슨 새를먹냐? 설마 새겠어 싶어서 안썼는데 진짜 새여ㅡㅡ

3년 전

kimjoinbad

그래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