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y are actors."

"They are actors."

번역:그들은 배우들입니다.

June 9, 2014

댓글 16개


sunnios

복수로 표현하지 않아서 틀린것 아닐까요?

February 24, 2015

bacharis

"그들은 연기자입니다" 연기자들이라고 안해서 틀린걸까요?

이미 앞에 그들이라고 했으니 굳이 연기자들 이라고 안해도 되는거 아닌가요?

어려운 한글 ㅠㅠ

June 9, 2014

Jihyun

한국어서는 단수와 복수의 차이가 민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시다시피 영어에서는 큰 차이거든요. 그래서 귀찮고 눈에 잘 띄지 않더라도, 문제가 영어복수형인 경우 한국어도 복수형으로 번역을 하시면 틀리지 않으실 거예요. 하지만 의미있는 지적이십니다. 이 문장의 경우 후자는 단수도 답이 되도록 반영해 두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September 26, 2014

fuvy5

Kksks

July 16, 2018

fuvy5

Z

July 16, 2018

fuvy5

Skksks

July 16, 2018

fuvy5

!z!z

July 16, 2018

fuvy5

Z

July 16, 2018

fuvy5

Z

July 16, 2018

ksr00

저도 비슷하게 했어요 그들은 배우입니다 ㅜㅜ

September 25, 2014

fuvy5

)

July 16, 2018

fuvy5

☺ ☺

July 16, 2018

fuvy5

!s!s

July 16, 2018

fuvy5

!z!!z

July 16, 2018

fuvy5

Dddd

July 16, 2018

fuvy5

Kkk

July 16,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