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see that he eats."

"I see that he eats."

번역:나는 그가 먹는 것을 봅니다.

June 9, 2014

댓글 47개


myunggookk

그가 먹는 것을 나는 봅니다.


Kayryan74

저도요 ㅠㅠ


dltjrgh2489

그가 먹는걸 나는 본다가 틀렸네요...


bro189839

that 이 왜 있죠?


KyleLee514965

나는 본다 와 그는 먹는다 라는2개의 문장을 이어주기 위해 that 이라는 접속사가 들어 간것 임 그 래서 내가 무엇을 보고 있는지를 설명한 것 임


stellar2009

뭐야...스토커인가ㅋㅋㅋ


52vo1

I see that he eats. 나는 그가 먹는것을 봅니다. 영어 읽기 방법.. 주어 1번. 목적어 2번. 동사 3번 으로 읽으면 됩니다.


DongGilPar

나는 그가 먹는것을 보다....


rYyF1

그림의 떡????


rain264710

넘어가고싶어서 .. 마이크 끈다고했네요..


abc-_-

나는 그가 먹는 모습을 본다. 틀렸네... 틀린 거 있으면 신고하세요. 저도 신고했어요.


yedamkim5

접속사가 제일 어려운듯...ㅠㅠ


jTMX14

나는 그냥 '나는 먹는 것을 봅니다'라고 했는데 그가 를 빼서ㅎㅎ


Duo_Chicken

밥먹는데 부담스럽게 처다볼래?


yjppp

나는 그가 저것을 먹는것을 봅니다가 저것을 썼다고 틀렸다네요....


xToe7

'전 그가 그것을 먹는것을 봅니다'라고 했다가 틀렸네요.답에선 그가 밥을 먹는것을 봅니다 라고 하네요. 밥이라 해야 맞는 건가요?


kimok5

that 의 뜻은 어디로간걸까요


yong580007

아직 한글을 제대로 입력못했나봅니다. 얼렁 수정 업데이트 되었음 좋겠네요


hvhN11

'그가'를 빼서 틀렸어요 ㅠㅠ


rkdrkacks2007

??????????????????????????????????


chaos0706

남자가 먹는 것을 나는 봅니다 는 틀린건가요?


maple0902

저것이 왜 있냐


millyann123

보고 있다는 왜 틀림?


Lhbo7

보고있다는 현재 진행형이라서 틀린거 같아요


cjy1242

I see to he eats. (to를 명사적 용법으로 사용)은 안되나요?


770O2

that 이 왜 들어감?


dhrwlsdl

본다나 봅니다나ㅠㅠ


hyunsookba1

나는 그가 먹는것을 보야요


asdfg1350

난 그가 먹는 것을 봅니다 왜 오답일까요.....ㅇㅅㅇ


bomul295

나는 이나 난이나ㅋㅋㅋㅋㅋㅋ


rounder128

답은 맞았으나 발음이 좀 ㅋㅋㅋㅋ 불량..


LqUA1

나는 그가 먹는 것을 봅니다 이건 틀린건가요?


gKeK

나는 그가 먹는것이 보인다. 는 안되요?


moots1

그가 먹는것을 나는 보았다


jisu1004

보았다는 과거형이라 오답이 맞아요 ㅠㅠ 저도 방금 틀리고 알았네요 :*(


SeongwonKim

나는 그가 먹는 걸 보았다는 트렸나요?


xToe7

틀린것 같네요.저도 그렇게 썼다가 틀렸거든요.답엔'나는 그가 밥먹는 것을 본다'라고 하네요!ㅡㅡ


t7q11

먹는것을 보앗다 라고해서 틀림ㅋㅋㅋㅋ 보앗다는 뭐 과거냐머냐 왜틀려


t7q11

보인다랑 보앗다랑 그렇게큰차이인가


dongdogn2003

보았다 틀렸어


answngml

아이씨 바리 잇ㅌ ㅎㅎ


yubin0571

욕 쓰지 말아 주세요. 부탁합니다.


chocovictory

はい! = yes = 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