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see that he eats."

번역:나는 그가 먹는 것을 봅니다.

4년 전

댓글 18개


myunggookk

그가 먹는 것을 나는 봅니다.

4년 전

dltjrgh2489

그가 먹는걸 나는 본다가 틀렸네요...

4년 전

bro189839

that 이 왜 있죠?

1년 전

KyleLee514965

나는 본다 와 그는 먹는다 라는2개의 문장을 이어주기 위해 that 이라는 접속사가 들어 간것 임 그 래서 내가 무엇을 보고 있는지를 설명한 것 임

3개월 전

DongGilPar

나는 그가 먹는것을 보다....

4년 전

yjppp

나는 그가 저것을 먹는것을 봅니다가 저것을 썼다고 틀렸다네요....

3년 전

millyann123

보고 있다는 왜 틀림?

3년 전

Lhbo7

보고있다는 현재 진행형이라서 틀린거 같아요

10개월 전

rYyF1

그림의 떡????

1년 전

xToe7

'전 그가 그것을 먹는것을 봅니다'라고 했다가 틀렸네요.답에선 그가 밥을 먹는것을 봅니다 라고 하네요. 밥이라 해야 맞는 건가요?

1년 전

maple0902

저것이 왜 있냐

3년 전

cjy1242

I see to he eats. (to를 명사적 용법으로 사용)은 안되나요?

2년 전

Jbpi8

??????????????????????????????????

10개월 전

770O2

that 이 왜 들어감?

9개월 전

chaos0706

남자가 먹는 것을 나는 봅니다 는 틀린건가요?

8개월 전

kimok5

that 의 뜻은 어디로간걸까요

6개월 전

yong580007

아직 한글을 제대로 입력못했나봅니다. 얼렁 수정 업데이트 되었음 좋겠네요

3개월 전

52vo1
52vo1

I see that he eats. 나는 그가 먹는것을 봅니다. 영어 읽기 방법.. 주어 1번. 목적어 2번. 동사 3번 으로 읽으면 됩니다.

1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