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drink and I eat."

번역:나는 마시고 먹습니다.

June 9, 2014

댓글 48개


EdPoor

Why do I need the pronoun 나는?

July 17, 2014

haoiha88

Because "I" mean "나"

July 25, 2014

EdPoor

간사합니다.

July 30, 2014

compathy

감사합니다. O / 간사 X (간사하다 = wicked )

August 4, 2014

vu21

괜찮아요. 그럴 수 도 있죠. 잘 배우면 잘 알 수 있을 거예요.

April 2, 2016

6sIH1

맞아요 처음부터 잘 되는 것은 없어요.

April 11, 2016

vivimia

아이구!!

July 31, 2014

HyonahBolt

그래요

March 23, 2019

Uu4S5

도움되고 좋습니다..~~

February 15, 2018

namx82

나는 마시고 식사를 합니다 가 왜 틀리죠?

August 16, 2014

rudgk0809

Eat이 먹다고 식사합니다는 다른 말일걸요

February 15, 2015

.ZQ.

我的输入法没有韩文T^T

August 31, 2014

xhSu1

마이크가 잘 전달이 안되네요

March 7, 2017

IYsM3

이런

March 21, 2017

K3vA4

감사

April 2, 2017

QCld4

나는 마시고 먹습니다. 가 정답 ~♥

May 11, 2017

p9aQ1

June 6, 2017

p9aQ1

네네

June 6, 2017

IKCE8

오우

June 28, 2017

josh590222

GOOD!!!

June 30, 2017

EkaHadiSep1

나는 or 저는?

July 5, 2017

Z8a61

July 13, 2017

m5a41

마이크 안돼요

September 4, 2017

J0Jf5

음성 녹음을 하는 방법을 알수가 없여오

September 11, 2017

SangdaeLee

ㅌㅋ

December 1, 2017

7PEw4

으아애어어애어이ㅏ애

March 25, 2018

carry0v0

발음어렵다

April 4, 2018

NatureNuggets

In english you can also say "I eat and drink".

April 14, 2018

PwSB9

I drink and I eat.

August 13, 2018

EYLm614593

ㄴㄴㅈㄴ

November 25, 2018

zyQ46

한번에 통과했어요! i=나는 drinK=마십니다,마시다,마시고 and=(그리고),(마시고) i eat.=먹습니다.

January 17, 2019

yAsz178250

제대로발음해도 틀렸다고나오지??

January 25, 2019

yAsz178250

제대로했는데 왜틀렸다고나오지??

January 25, 2019

Bbld13

I brink and I eat 할때 왜 I 가 두개 들어가요??

January 29, 2019

eunmi477901

i drink and eat 은 안되나요? I drink and i eat 인가요? 왜 i를 두번 넣나요~?

February 11, 2019

HyonahBolt

Im eat and drink .

March 24, 2019

HyonahBolt

I dtink and l eat .

March 24, 2019

HyonahBolt

No

March 24, 2019

6JZf5

나는 마시고 먹습니다

March 30, 2019

ZMFE14

계속 마신다하면 물을무의식적으로 넣어버리네..

April 10, 2019

h7R35

April 15, 2019

EuOB14

난위ㅓ늬

May 26, 2019

poppaxlleclan

So 마시 is the verb for drink? Someone help. What do i use after a verb (one that doesnt come at the end of a sentence), subject and object?

July 12, 2019

Leo216199

내 동생은 쓰레기

September 7, 2019

Leo216199

씨발

September 7, 2019

Anchovy_kr

난 한잔하고 안주먹어.. 헹.. 엉?

September 10,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