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drink and I eat."

"I drink and I eat."

번역:나는 마시고 먹습니다.

June 9, 2014

댓글 15개


Ed_looking_up

Why do I need the pronoun 나는?


haoiha88

Because "I" mean "나"


Ed_looking_up

간사합니다.


compathy

감사합니다. O / 간사 X (간사하다 = wicked )


vu21

괜찮아요. 그럴 수 도 있죠. 잘 배우면 잘 알 수 있을 거예요.


6sIH1

맞아요 처음부터 잘 되는 것은 없어요.


vIM47

외국인이세요? 간사합니다 (?)


olv213

"I"의 뜻이 <대명사>나는,내가 라는 뜻입니다


olv213

"I"의 뜻이 나는,내가 입니다.


6UaM3

답을 내는데도 왜 안들린다는 답인지 녹음에 문제가 있나요?


A8y64

제가 모르고 남자도 넣어 버렸네요;;;


Dj4T9

I drink and i eat


Dj4T9

I drink and I eat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