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rinkandIeat."

번역:나는 마시고 먹습니다.

4년 전

댓글 92개


vivimia

아이구!!

4년 전

ge7f4
ge7f4

왜????

2주 전

4008psh

Ooooopop

4년 전

EdPoor
EdPoor

Why do I need the pronoun 나는?

4년 전

haoiha88

Because "I" mean "나"

4년 전

EdPoor
EdPoor

간사합니다.

4년 전

compathy

감사합니다. O / 간사 X (간사하다 = wicked )

4년 전

Welcome45

Haha .yeah 감사 感谢 gǎn xiè thank 간사 奸诈 jiān zhà wicked

4년 전

thaolu2
thaolu2

약간 페이스 북에 친구가 되십시오. 나는 한국어 배우고 나는 한국인과 친구를 사귀고 싶어요. 나는 한국에 여행 할 것이다 언젠가 바랍니다. 저와 친구를 확인합니다. 내 이름은 타오 루 얼굴 Kimthaesan@gmail.com 또는 Gmail 또는 전화 번호 01694430461 링크의 얼굴 : https://m.facebook.com/?_rdr

1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싢어요+100

5개월 전

vu21

괜찮아요. 그럴 수 도 있죠. 잘 배우면 잘 알 수 있을 거예요.

2년 전

6sIH1
6sIH1

맞아요 처음부터 잘 되는 것은 없어요.

2년 전

thaolu2
thaolu2

약간 페이스 북에 친구가 되십시오. 나는 한국어 배우고 나는 한국인과 친구를 사귀고 싶어요. 나는 한국에 여행 할 것이다 언젠가 바랍니다. 저와 친구를 확인합니다. 내 이름은 타오 루 얼굴 Kimthaesan@gmail.com 또는 Gmail 또는 전화 번호 01694430461 링크의 얼굴 : https://m.facebook.com/?_rdr

1년 전

Sun432228

감사합니다

8개월 전

Z8a61

간사합니다 아닙니다

1년 전

ChristianBae

You need to because without it you are just saying "eat and drink"

4년 전

namx82

나는 마시고 식사를 합니다 가 왜 틀리죠?

4년 전

rudgk0809

Eat이 먹다고 식사합니다는 다른 말일걸요

3년 전

hwour501203

마시고먹습니다인데요!!!

2년 전

QCld4

나는 마시고 먹습니다. 가 정답 ~♥

1년 전

Uu4S5

도움되고 좋습니다..~~

11개월 전

qkrgustn242

먹고 마시다 도되지않나요?

3년 전

0VgL1

문장이 나눠져있는 상태에서 바뀌면 이상하죠 난 먼저 마시겠습니다. 라고 먼저 말을시작했으니 해석도 같아야죠

9개월 전

xhSu1

마이크가 잘 전달이 안되네요

1년 전

EkaHadiSep1

나는 or 저는?

1년 전

MalRy1
MalRy1

Por qué es 마사고 y no 마사와 ?

4년 전

oduolingoo

Adjective/Verb + '-고' (e.g., 먹고, 마시고, 크고, 작고) Noun + '와'/'과' + Noun (e.g., 남자와 여자, 소년과 소녀)

4년 전

VloraSaram

Thank you so much

3년 전

.ZQ.

我的输入法没有韩文T^T

4년 전

Xpxe1

나는 마시면서 먹는다.왜안되!!이런

3년 전

Sj0C3

마이크 사용이 안되네요?

2년 전

thaolu2
thaolu2

약간 페이스 북에 친구가 되십시오. 나는 한국어 배우고 나는 한국인과 친구를 사귀고 싶어요. 나는 한국에 여행 할 것이다 언젠가 바랍니다. 저와 친구를 확인합니다. 내 이름은 타오 루 얼굴 Kimthaesan@gmail.com 또는 Gmail 또는 전화 번호 01694430461 링크의 얼굴 : https://m.facebook.com/?_rdr

1년 전

IYsM3

이런

1년 전

K3vA4

감사

1년 전

p9aQ1

1년 전

p9aQ1

네네

1년 전

IKCE8

오우

1년 전

josh590222

GOOD!!!

1년 전

Z8a61

1년 전

m5a41

마이크 안돼요

1년 전

J0Jf5

음성 녹음을 하는 방법을 알수가 없여오

1년 전

SangdaeLee

ㅌㅋ

1년 전

7PEw4

으아애어어애어이ㅏ애

9개월 전

fupusys

발음어렵다

9개월 전

NatureNuggets

In english you can also say "I eat and drink".

9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5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진짜 클럽코드를 찾앚어요! URJ44A

5개월 전

PwSB9

I drink and I eat.

5개월 전

EYLm614593

ㄴㄴㅈㄴ

1개월 전

EkaHadiSep1

What the different of 나는 / 저는

1년 전

SyafiahNor1

ㅋㅋ

4년 전

skyemo70

Why not 저는 or 전 with 마셔요?

4년 전

hanbin.kim

why is '마시과' wrong?

4년 전

Yu151

?

4년 전

djfh46

!

4년 전

hwan037

나는 마시거나 먹습니다 << 왜 안됨?

3년 전

9a0Y2

ㅠㅠ

2년 전

Fo6h1

Good

2년 전

LRLA5

제대로말했구만

2년 전

0PRE1

어이구

2년 전

ohju5

마이크 안돼요~~

1년 전

cT4C2

ㄷㄱㄷㄱㅈㅂㅈ븍ㅊㄱㄷ641ㆍ3ㄱㅅㄱㅅㅂㅈㅂㅅz6wuhsjw81i2jsnsnsnznznsjsjsnsnqiiw 이것도읽어바 이놈들아

9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너나 읽어봐라!

5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ㅐㄷᆞㄱㅂㅈㅎㅈ ㅇㅈᆞㄸᆞㄷᆞㄴㅈㄱㄹ극ㄴㅂㅅㅂㅇㅂㅅㄱㄷㄱ닥ㅂㅇㅂㅅㅈㄱㅅㅇ ㅈㅂㅅㄱㄴㄱㅅㄴㄱㅅㅂㅇㅂgsssfsfshsaiwssakahallagaatq7q9qtq52you318eoi2ygzhwwiu6qqi2y3yyhsjsksbxvxbxxhshjsheywiiq9oqusvsjxkxiwgYjsususuehjsqiwuwioriipabBnzmxlshhxjkjgchxnMhzgzhjwkqjqhzbMKhshaJJjsshJGZHSJANVgshsjsyehhejwjjejejejejjshjjwjs 이거나 읽어봐라!

5개월 전

ja4724

에라이

4년 전

krinamin

And in korean?????

4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Do you like Korean?

5개월 전

chris.143
chris.143

Why cant I use 저 instead of 나

4년 전

idiotax999

Becase is informal form

4년 전

Sj0C3

난.마시고 먹는다.^^^ 근데 왜 안넘어 가지요.

2년 전

jgVe1

영어~ 이제 시작 합니다

2년 전

cmzl3

아 틀렸다.

2년 전

jmyou040823

쉬 드링크

2년 전

Fo6h1

공부가 됨니다

2년 전

I6Jd

아어렵

2년 전

sktkdgn7

국어문제 나간다 [1~2] 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⑴ (제자들이 달리기에서 우승을 하자) 선생님: 너희가 내 얼굴을 세워 주었구나. ⑵ (발표하는 상황) 여학생: 고려청자는 대한민국의 얼굴이라고 할 만한 대표 문화재입니다. 1. 글 ⑴, ⑵에 쓰인 ‘얼굴’과 같이 두 가지 이상의 뜻을 가진 낱말을 무엇이라고 합니까? (
​​ ​   ​ ​ ​ ) 2. 글 ⑴, ⑵에 쓰인 ‘얼굴’의 뜻을 다음 국어사전에서 찾아 기호를 쓰시오. 얼굴 ㉠ 눈, 코, 입이 있는 머리의 앞면. ㉡ 주위에 잘 알려져서 얻은 세상 사람들의 비평이나 명예. 또는 체면. ㉢ 어떤 분야에서 활동하는 사람. ㉣ 어떤 사물의 본래 상태를 그대로 보여 주는 대표적인 상징. 글 ⑴: (
​​   ​ ​ ) 글 ⑵: (
​​   ​ ​ ) [3~4] 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⑴ (제자들이 달리기에서 우승을 하자) 선생님: 너희가 내 얼굴을 세워 주었구나. ⑵ (TV 뉴스 장면) 아나운서: 우리나라 리듬 체조계에 새 얼굴이 등장하였습니다. 3. 글 ⑴의 ‘얼굴’과 바꾸어 쓸 수 있는 말을 쓰시오. (
​​ ​   ​ ​ ​ ) 4. 글 ⑵의 ‘얼굴’과 같은 뜻의 ‘얼굴’이 쓰인 문장은 무엇입니까? 얼굴에 미소가 번진다. 창피해서 얼굴을 들 수 없다. 아침에 일어나 얼굴을 씻었다. 찡그린 얼굴을 보니 기분이 좋지 않다. 영화계의 새 얼굴로 신인 배우가 소개되었다. 5. 다음 ㈎~㈐ 중 ‘다의어’를 나타낸 것은 어느 것입니까? ​1 (
​​   ​ ​ ) [6~7]다음 그림을 보고, 물음에 답하시오. ​1 6. 그림 1~4를 보고 공통으로 떠올릴 수 있는 낱말은 무엇입니까? 자다

먹다

가다 쓰다

보다 7. 1~4 중 위 문제에서 답한 낱말이 다음 뜻으로 쓰인 그림을 골라 번호를 쓰시오. 일정한 나이에 이르거나 나이를 더하다. (
​​   ​ ​ ) 8. 다음 중 ‘고치다’의 뜻이 나머지와 다른 하나는 무엇입니까? 병을 고치다.

가구를 고치다.

시계를 고치다. 지붕을 고치다.

자동차를 고치다. 9. 다의어에 대한 설명으로 알맞은 것을 두 가지 고르시오. 외국에서 들어온 말이다. 반드시 한자로 이루어진 낱말이다. 두 가지 이상의 뜻을 가진 낱말이다. 다의어의 뜻은 서로 연관성이 있다. 뜻이 서로 정반대되는 관계에 있는 낱말이다. [10~11] 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선생님: 친구와 사이좋게 지내기 위해서는 서로 간에 틈이 생기지 않도록 늘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중요하지요. 윤호: 그렇구나.(자기 책상을 짝에게 바짝 붙인다.) 지은: 윤호야, 뭐 하는 거야? 갑자기 왜 책상을 바짝 붙이고 그래? 윤호: 지은아, 너와 나 사이에 틈이 생기면 안 되니까. 지은: 무슨 틈? 윤호: 방금 선생님께서 말씀하셨잖아? 우리의 우정을 위하여 틈이 생기지 않도록 하라고 말이야. 지은: (황당한 표정으로 짝을 바라보며) 뭐? 윤호야, 그건 그 뜻이 아니잖아!

9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이걸 문재랑 같은 시간으로 치면17문재보다 더길잖아!!!

5개월 전

TVEwxk

왜 뜬금없이 국어문제? 그리고 이거와 관계없는 말은 하지 말자

2개월 전

tmdal0729

나는 먹고 마신다 가 왜 안되는 거죠??

4년 전

cax5

아마 문장에서 drink가 먼저나와잇어서 마시고를 먼저 해석해야 하나봐요

4년 전

kissmekj

나는 마시고 먹고있다!!!

3년 전

phrenia91

사전에 '처먹다'라는 단어가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처마시고 처먹습니다. 라는 답도 인정해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3년 전

t7AU3

아 죄 송합니다 60 이 넘어서 혼자 해보니 아무것도 안되네요

1년 전

7LKQ1

채오ㅡㅣ

2년 전

Sj0C3

ㄱㅅㅎㄴ다.^^^

2년 전

mykoreankimchi

나는 마시고 과 먹어요

4년 전

questdawn

"고"가 "and"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과"는 명사 두 개를 연결할 때에만 쓰입니다.

4년 전

thaolu2
thaolu2

약간 페이스 북에 친구가 되십시오. 나는 한국어 배우고 나는 한국인과 친구를 사귀고 싶어요. 나는 한국에 여행 할 것이다 언젠가 바랍니다. 저와 친구를 확인합니다. 내 이름은 타오 루 얼굴 Kimthaesan@gmail.com 또는 Gmail 또는 전화 번호 01694430461 링크의 얼굴 : https://m.facebook.com/?_rdr

1년 전

cT4C2

ㅈㄱㅈㅂㅈㅂㅈ6ㄱㄷㄱㄷㄱㅈㄷㅂㄷㅂㅈㅂㄷㅂㅈㄱ즈븨ㅢㄷㄱ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으이구

9개월 전

vu21

마이크 진짜 쓰레기다

2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