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drink and I eat."

번역:나는 마시고 먹습니다.

4년 전

댓글 39개


EdPoor
EdPoor

Why do I need the pronoun 나는?

4년 전

haoiha88

Because "I" mean "나"

4년 전

EdPoor
EdPoor

간사합니다.

4년 전

compathy

감사합니다. O / 간사 X (간사하다 = wicked )

4년 전

vu21

괜찮아요. 그럴 수 도 있죠. 잘 배우면 잘 알 수 있을 거예요.

2년 전

6sIH1
6sIH1

맞아요 처음부터 잘 되는 것은 없어요.

2년 전

Sun432228

감사합니다

6개월 전

ChristianBae

You need to because without it you are just saying "eat and drink"

4년 전

vivimia

아이구!!

4년 전

namx82

나는 마시고 식사를 합니다 가 왜 틀리죠?

4년 전

rudgk0809

Eat이 먹다고 식사합니다는 다른 말일걸요

3년 전

QCld4

나는 마시고 먹습니다. 가 정답 ~♥

1년 전

Uu4S5

도움되고 좋습니다..~~

8개월 전

qkrgustn242

먹고 마시다 도되지않나요?

3년 전

xhSu1

마이크가 잘 전달이 안되네요

1년 전

EkaHadiSep1

나는 or 저는?

1년 전

MalRy1
MalRy1

Por qué es 마사고 y no 마사와 ?

4년 전

oduolingoo

Adjective/Verb + '-고' (e.g., 먹고, 마시고, 크고, 작고) Noun + '와'/'과' + Noun (e.g., 남자와 여자, 소년과 소녀)

3년 전

VloraSaram

Thank you so much

3년 전

.ZQ.

我的输入法没有韩文T^T

4년 전

Xpxe1

나는 마시면서 먹는다.왜안되!!이런

3년 전

Sj0C3

마이크 사용이 안되네요?

2년 전

IYsM3

이런

1년 전

K3vA4

감사

1년 전

p9aQ1

1년 전

p9aQ1

네네

1년 전

IKCE8

오우

1년 전

josh590222

GOOD!!!

1년 전

Z8a61

1년 전

m5a41

마이크 안돼요

1년 전

J0Jf5

음성 녹음을 하는 방법을 알수가 없여오

1년 전

SangdaeLee

ㅌㅋ

11개월 전

7PEw4

으아애어어애어이ㅏ애

7개월 전

carriercarry

발음어렵다

7개월 전

NatureNuggets

In english you can also say "I eat and drink".

6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3개월 전

Mathew1004
Mathew1004

진짜 클럽코드를 찾앚어요! URJ44A

3개월 전

PwSB9

I drink and I eat.

2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