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is not your uncle."

"He is not your uncle."

번역:그는 당신의 삼촌이 아닙니다.

June 10, 2014

댓글 17개


hayan7179

그는 당신의 아저씨가 아닙니다 가 왜 틀린 답인가요?


tkfktkfkdltk

그는 너의 삼촌이 아닙니다


jokuman1

Uncle의 뜻이 꽤 넓을텐데요.


hyuckstory

삼촌이 아닌줄 알아도 맞았네요..ㅋㅋㅋ


tuleo554

This section has a ridiculous number of unaccepted right answers...

그는 네 삼촌 아닙니다


Doosier

you need to include the particle 이


1yYM2

엉클을 앵콜이라 했는데 맞네요............신기방기^^

ㅎㅎ


jakecho1

거의 정확히 uncle은 아저씨로 대체가 가능합니다.삼촌은 촌수라는 혈연상의 거리를 나타내는 게 호칭으로 잘 못 사용되는 거구요. 형이나 동생을 이촌이라고 부르는 셈이죠


.Kevinpark.

Uncle 이 꼭 고모부만 되는것은 아닌데..


yunsang86

그는 니 삼촌이 아닙니다


kjw2298

아니에요 가 틀리네요


Wlvs2

He is not your 엉클 이라해서틀림


yeesman1

Uncle mucke nucle


w58n

듀랑고라고 들리는데


Tz1X3

저도 ㅋㅋㅋ he is no duorango씀...


w0th9

발음 참 거지같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