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isnotyouruncle."

번역:그는 당신의 삼촌이 아닙니다.

4년 전

댓글 13개


hayan7179

그는 당신의 아저씨가 아닙니다 가 왜 틀린 답인가요?

2년 전

tkfktkfkdltk

그는 너의 삼촌이 아닙니다

4년 전

jokuman1

Uncle의 뜻이 꽤 넓을텐데요.

3년 전

Kyung.SYan

왠 고모부?

3년 전

.Kevinpark.

Uncle 이 꼭 고모부만 되는것은 아닌데..

3년 전

hyuckstory

삼촌이 아닌줄 알아도 맞았네요..ㅋㅋㅋ

3년 전

tuleo554

This section has a ridiculous number of unaccepted right answers...

그는 네 삼촌 아닙니다

3년 전

soedori
soedori
Mod

you need to include the particle 이

3년 전

1yYM2

엉클을 앵콜이라 했는데 맞네요............신기방기^^

ㅎㅎ

2년 전

jakecho1

거의 정확히 uncle은 아저씨로 대체가 가능합니다.삼촌은 촌수라는 혈연상의 거리를 나타내는 게 호칭으로 잘 못 사용되는 거구요. 형이나 동생을 이촌이라고 부르는 셈이죠

10개월 전

yunsang86

그는 니 삼촌이 아닙니다

3년 전

kjw2298

아니에요 가 틀리네요

3년 전

Wlvs2

He is not your 엉클 이라해서틀림

2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