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She has her own cats."

"She has her own cats."

번역:그녀는 그녀 자신의 고양이들이 있습니다.

June 10, 2014

댓글 20개


Elletsar

own 이 왜 들어가는 걸까요.

없어도 말이 되는것 같은데.


Aileen905225

없어도 되지만 이 파트가 형용사 파트이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소유격을 강조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입니다^^


Mebs605030

그러개흑흑


bacharis

"그녀는 그녀 자신의 고양이들을 가지고 있다" 이것도 맞는거 아닐까요?


Elletsar

그게 가장 맞는거 같네요


bacharis

뭐가 맞는지 잘 모르겠어요 ㅎㅎ


5o4U1

own이 왜들어가죠?필요없는 말인것,같은데요,


Libre8

그녀는 그 자신의 고양이들을 가졌습니다.....뭐가 틀린건지 잘 모르겠어요? 가끔은 한국어도 여기 답글 정답 확인하다가 더 헷갈려서요. 아시는분들 도움청할께요.


moonbiGaga

가지고는 왜 안될까


rnfl1212

가지고 있습니다 왜안되나요


jiyoungseo4

그녀는 자신위 고양이들이있습니다.


1iF53

이거 이상한데?우리 부엉이가 무얼먹어서 이리 되었을까 ..


AlexHunter216

그녀는 고양이들의 소유건을 그녀가 가지고 있다. 가 왜안돼죠?


.oKRO

그녀의 그녀는 고양이가 있습니다가 무슨뜻인가요?


Binhea

그녀는 그녀의 고양이들이 있습니다 가 맞는 표현 같은데


qvfg8

말이 참 이상하네 우리말 문장이 이래도 되는거임?


Dbjs58220

She has her own cats.


sjhjjang0308

'그녀는 그녀 소유의 고양이들이 있습니다'가 자연스러울거 같네요


0WUc12

아니 그냥 형용사 1 동그라미 문장들 다 이렇네요 ㅋㅋㅋㅋ 진짜 다 번역기 돌리고 만들었나봐 ㅋㅋㅋ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