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s not private, it is personal!"

번역:그것은 사적이 아니라, 개인적입니다!

4년 전

댓글 16개


muno4892

사적이 곧 개인적 아님?

3년 전

kgvhd
kgvhd

날 돼지라고 부른건 좋아, 사실이니까. 하지만 다른건 몰라도... 날 돼지라고 놀리는 건 참을 수 없다!

2년 전

UzgQ1

밑에 windfall99님의 설명을 참조하세요.

4개월 전

Elletsar
Elletsar

이건 문제가 심각하다고 생각합니다. 대단히 많은 정답이 존재할 수 있는데, 모두 오답으로 처리합니다.

4년 전

leafyellow

네.. 대단히 많은 정답이 존재하나 개발자한테는 그것이 또 문제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수의 정답을 개발자가 다 입력해야하기 때문이죠. 이해바랍니다.

3년 전

windfall99

참고하세요.

personal 은 한국어 그대로 '개인'이란 느낌이고 private 는 '은밀한, 긴밀한, 공유하기 힘든' 이란 느낌입니다.

it's my personal business 이건 내 개인적인 일이다 (무슨일인지 알려줄수 있지만 나 혼자 할 일이다) it's my private business 이건 내 개인적인 일이다 (무슨일인지 알려주기 싫다)

네이버 지식인 발췌.

1년 전

Elletsar
Elletsar

쉽표 없다고 틀리는 건 너무하네요.

4년 전

nameisbh

그것은 사적이지 않다 그것은 개인적이다 .....이건왜틀렷죠ㅠㅠ..

3년 전

lye9595

'그것' 이나 '이것' 이나..ㅠ

3년 전

ChoHeina

개인적 (個人的) [관형사·명사] 개인에 속하거나 관계되는. 또는 그런 것. 사적 (私的) [관형사·명사] 개인에 관계된. 또는 그런 것.

3년 전

cacao19

우왕 여기다 한문은 어떻게 쓸수 있는거죠 ?

2년 전

yoohoo6622

개인적인것이야라고햇는디..

4년 전

dyong0

이건 사적인 것이 아니고 개인적인거에요

4년 전

mrNN2

그것은 개인적입니다!아닌가요?

2년 전

shiningeast

이게도대체 뭐여???

8개월 전

Seunglee64

그것은 사적이 아닙니다, 그것은 개인적 입니다.......

2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