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s eat bread."

번역:소년들은 빵을 먹습니다.

June 10, 2014

댓글 51개


hwangjuha

소년들은 빵을 먹습니다 은 안되는 건가?

June 30, 2014

vu21

됩니다 왜냐하면 올바른 문장이기 때문입니다.

April 22, 2016

d4fR

되요 저도그리씀

February 25, 2015

lyk51666

소년들인데 왜 eats 가 아닌가요?

July 3, 2015

Sieun10040727

3인칭/단수형일때만 eats를 쓰고 3인칭/복수형일때는 eat를 써요^^

July 26, 2017

XJW75

소년 한명은 단수(한명 또는 한개)여서 eats를 쓰지만 이젠 소년들 복수(여러명)가 되었기 때문에 eat를 쓰는겁니다!

동사에-s를 붙여쓰는 명사(주어) boy.girl.mom...등등(she.he.it에 포함되는것들(이것도 s를 붙여요)

동사에-s를 붙이지 않는 명사(주어) boys. girls .....등등(they.we.you.I도 안붙여요)

참고로 이런것도 있어요! 단수 woman 복수 women 단수 man 복수 men 이런걸 불규칙명사라고 합니다!

November 5, 2018

imamthepo

Iam newbie why, 서녀는 빵을 먹습니다 is wrong?

December 9, 2014

rezvanehnoori

I think , 소녀 , is right .

January 10, 2015

emmarghx

서녀는 would just be boy. In this case you need the plural 소년들은 to say 'the boys'

January 24, 2015

hangsang

소년들이 빵을 먹음

December 27, 2014

NqoR2

빵 ... 먹고 싶다

February 14, 2016

ge7f4

ㄴ는ㅌ노ㅅ다ㅋㅋㅋ

May 24, 2018

kk1487

왜 소년들 은 boys 고 남자들은 men 일까요? 사람한테는 s 안쓰는거아닌가요 ㅜㅜ?

February 4, 2015

hCFk3

여러명일때 s포함 해요 소년 들 이니까 s 소년이면 boy 이런식

January 17, 2016

hwour501203

아-_-

February 10, 2016

AngelaVinca

목 소리가 안 나와용 ㅠㅠㅠㅠ

September 11, 2016

joeynoh2003

소년들은 빵을 먹습니다 이거틀림??????

July 20, 2014

AreejA-Sul

소년들이 빵을 먹습니다

October 16, 2014

rhsmile02

소년인데 소녀라고 오답을 주네요

November 13, 2014

tfTu

남자아이들이 빵을 먹습니다는 틀리나요?

January 4, 2015

22EV

소녀들은빵을먹습니다가맞습니다

February 25, 2015

uDbV

소녀들이 빵을먹습니다

January 10, 2015

smh4590311

소년들이 빵을 먹습니다

February 7, 2015

jovinjw

What is the purpose of '이'

February 21, 2015

rim5718

소년들은 빵을 먹습니다

June 20, 2015

hunysuny

2ertcfcgh jn

July 1, 2015

KaiBaekhyu

Why 소년들이 and not just 소년들?

July 21, 2015

SharonCho1

Boys eat bread.

November 11, 2015

dbXS3

보이즈 있 브레드 라고 하면 안되나?

November 19, 2015

gangsan.woo

소년들 빵을 먹다는 안되나...

January 15, 2016

xPjQ2

Boy 노 boys 오키!!!!!!!!!?!!!!!

January 19, 2016

NVYU2

소년들이 빵을 먹습니다 아닐까요?

February 7, 2016

g1xL

먹다 적었는데 먹어가 맞다고 하네요 ㅋ

February 8, 2016

x2va1

소년이 빵을 먹다는 안된다네요... ㅠ

March 14, 2016

wxIO3

정확하게 발음해서 안되네요

June 28, 2016

Geonyul

소년들이 빵을 먹고있습니다 오답이네요ㅠㅠ

August 24, 2016

3zUw4

사용법 설명좀요?

February 2, 2017

hmh1020

아니 ...잘들리는데안들린다고...

April 15, 2017

Sungja

좋아요.

June 27, 2017

jTYP6

목소리 인식이 안돼요ㅠ

September 7, 2017

ey423

틀렸...ㅠ

December 28, 2018

ey423

소년들은 빵을 먹습니다.입니디

December 28, 2018

aakkbbAakk

bread 앞에 a 안붙는건 왜인가용

July 5, 2019

soominhong02

어떨땐 남자 아이들은 이 된다하고 않된다고 하고 참;;

June 10, 2014

asdzwx

이전문제에 먹어라고 해서 먹어 적었는데 먹어요가 답이라 틀림 초반비해 걸리는게 늘어나는거같애요

August 6, 2014

Xe2P

남자아이들은 빵을먹습니다 안돼요?

September 10, 2014

r4zE

소년들 빵먹어 이게 왜안됨?

February 9, 2015

hwour501203

마인크레프트 좋아하시는 분!!!!!!! 버전0.14.0나온것 좋죠!!! 마크마스터도 이제 돼요!!!!!!(마크마스터는 버크로하는 것 입니다. 마스터가 버그모르면 안돼요!!!!)답장 부탁!(성의없는 말은 삼가!ㅋㅋㅋ)

February 10, 2016

mpyo7

전 강다니엘 이예요

January 20, 2019

uXsV

남학생들이나 남자아이들이나

July 25, 2014

XSsm

남"학생"은 단어가 달라요

July 26, 2014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