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s eat bread."

번역:소년들은 빵을 먹습니다.

4년 전

댓글 38개


hwangjuha

소년들은 빵을 먹습니다 은 안되는 건가?

4년 전

vu21

됩니다 왜냐하면 올바른 문장이기 때문입니다.

2년 전

lyk51666

소년들인데 왜 eats 가 아닌가요?

3년 전

Sieun10040727

3인칭/단수형일때만 eats를 쓰고 3인칭/복수형일때는 eat를 써요^^

1년 전

imamthepo

Iam newbie why, 서녀는 빵을 먹습니다 is wrong?

3년 전

rezvanehnoori

I think , 소녀 , is right .

3년 전

emmarghx
emmarghx

서녀는 would just be boy. In this case you need the plural 소년들은 to say 'the boys'

3년 전

hangsang

소년들이 빵을 먹음

3년 전

NqoR2

빵 ... 먹고 싶다

2년 전

ge7f4
ge7f4

ㄴ는ㅌ노ㅅ다ㅋㅋㅋ

4개월 전

kk1487

왜 소년들 은 boys 고 남자들은 men 일까요? 사람한테는 s 안쓰는거아닌가요 ㅜㅜ?

3년 전

hCFk3

여러명일때 s포함 해요 소년 들 이니까 s 소년이면 boy 이런식

2년 전

hwour501203

아-_-

2년 전

AngelaVinca

목 소리가 안 나와용 ㅠㅠㅠㅠ

2년 전

joeynoh2003

소년들은 빵을 먹습니다 이거틀림??????

4년 전

AreejA-Sul

소년들이 빵을 먹습니다

4년 전

rhsmile02

소년인데 소녀라고 오답을 주네요

3년 전

tfTu

남자아이들이 빵을 먹습니다는 틀리나요?

3년 전

22EV

소녀들은빵을먹습니다가맞습니다

3년 전

uDbV

소녀들이 빵을먹습니다

3년 전

smh4590311

소년들이 빵을 먹습니다

3년 전

jovinjw

What is the purpose of '이'

3년 전

rim5718

소년들은 빵을 먹습니다

3년 전

hunysuny

2ertcfcgh jn

3년 전

KaiBaekhyu

Why 소년들이 and not just 소년들?

3년 전

SharonCho1

Boys eat bread.

2년 전

dbXS3

보이즈 있 브레드 라고 하면 안되나?

2년 전

gangsan.woo

소년들 빵을 먹다는 안되나...

2년 전

xPjQ2

Boy 노 boys 오키!!!!!!!!!?!!!!!

2년 전

NVYU2

소년들이 빵을 먹습니다 아닐까요?

2년 전

g1xL

먹다 적었는데 먹어가 맞다고 하네요 ㅋ

2년 전

x2va1

소년이 빵을 먹다는 안된다네요... ㅠ

2년 전

wxIO3

정확하게 발음해서 안되네요

2년 전

Geonyul

소년들이 빵을 먹고있습니다 오답이네요ㅠㅠ

2년 전

3zUw4

사용법 설명좀요?

1년 전

hmh1020

아니 ...잘들리는데안들린다고...

1년 전

Sungja

좋아요.

1년 전

jTYP6

목소리 인식이 안돼요ㅠ

1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