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Boys eat bread."

"Boys eat bread."

번역:소년들은 빵을 먹습니다.

June 10, 2014

댓글 41개


hwangjuha

소년들은 빵을 먹습니다 은 안되는 건가?


vu21

됩니다 왜냐하면 올바른 문장이기 때문입니다.


lyk51666

소년들인데 왜 eats 가 아닌가요?


Sieun10040727

3인칭/단수형일때만 eats를 쓰고 3인칭/복수형일때는 eat를 써요^^


XJW75

소년 한명은 단수(한명 또는 한개)여서 eats를 쓰지만 이젠 소년들 복수(여러명)가 되었기 때문에 eat를 쓰는겁니다!

동사에-s를 붙여쓰는 명사(주어) boy.girl.mom...등등(she.he.it에 포함되는것들(이것도 s를 붙여요)

동사에-s를 붙이지 않는 명사(주어) boys. girls .....등등(they.we.you.I도 안붙여요)

참고로 이런것도 있어요! 단수 woman 복수 women 단수 man 복수 men 이런걸 불규칙명사라고 합니다!


imamthepo

Iam newbie why, 서녀는 빵을 먹습니다 is wrong?


rezvanehnoori

I think , 소녀 , is right .


emmarghx

서녀는 would just be boy. In this case you need the plural 소년들은 to say 'the boys'


hangsang

소년들이 빵을 먹음


NqoR2

빵 ... 먹고 싶다


kk1487

왜 소년들 은 boys 고 남자들은 men 일까요? 사람한테는 s 안쓰는거아닌가요 ㅜㅜ?


hCFk3

여러명일때 s포함 해요 소년 들 이니까 s 소년이면 boy 이런식


AngelaVinca

목 소리가 안 나와용 ㅠㅠㅠㅠ


joeynoh2003

소년들은 빵을 먹습니다 이거틀림??????


AreejA-Sul

소년들이 빵을 먹습니다


rhsmile02

소년인데 소녀라고 오답을 주네요


tfTu

남자아이들이 빵을 먹습니다는 틀리나요?


22EV

소녀들은빵을먹습니다가맞습니다


uDbV

소녀들이 빵을먹습니다


smh4590311

소년들이 빵을 먹습니다


jovinjw

What is the purpose of '이'


rim5718

소년들은 빵을 먹습니다


KaiBaekhyu

Why 소년들이 and not just 소년들?


dbXS3

보이즈 있 브레드 라고 하면 안되나?


gangsan.woo

소년들 빵을 먹다는 안되나...


xPjQ2

Boy 노 boys 오키!!!!!!!!!?!!!!!


NVYU2

소년들이 빵을 먹습니다 아닐까요?


g1xL

먹다 적었는데 먹어가 맞다고 하네요 ㅋ


x2va1

소년이 빵을 먹다는 안된다네요... ㅠ


wxIO3

정확하게 발음해서 안되네요


Geonyul

소년들이 빵을 먹고있습니다 오답이네요ㅠㅠ


3zUw4

사용법 설명좀요?


hmh1020

아니 ...잘들리는데안들린다고...


jTYP6

목소리 인식이 안돼요ㅠ


ey423

소년들은 빵을 먹습니다.입니디


aakkbbAakk

bread 앞에 a 안붙는건 왜인가용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