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parents are lawyers."

번역:나의 부모님은 변호사입니다.

June 10, 2014

댓글 20개


PhmThanhHn

내 부모는 변호사들이다

July 12, 2014

yeonari

부모들이 왜 틀리냐?

October 8, 2015

SeokyongCh

내 부모는 변호사입니다 ㅜ

June 10, 2014

xfeel12

내 부모나 나의 부모나 고칩시다 이거만 안고쳐졌네 다른건 다 고쳐놓고

March 15, 2015

jungjhh

잘사네

September 15, 2015

yeonari

ㅋㅋㅋㅋ

October 8, 2015

ChoDragoo

상황에 따라서 부모님을 낮추면 안되는 경우가 많죠. 내 윗사람이라고 부모까지 낮출수는 없으니까요.

February 8, 2017

lee23hb

'부모들'이라고 하면 하나의 부부를 가리키는것이 아니고 여러 부부들을 가르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August 2, 2017

YYYH1

나의 부모님들은 변호사들이시다. 다른 때에는 대부분 존댓말로 처리하더니 이번에는 아니네요.

July 27, 2014

YYYH1

나의 부모님들은 변호사다. 도 안 되네요. 어떤 때에는 오자가 있어도 맞다고 되는데, 어떤 때에는 안 되는 군요.

July 27, 2014

tlgud2005

나의 부모님들은 변호사다 ?가 틀렸네요

February 15, 2015

ljswjy

왜 부모'님'이라고 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February 21, 2015

LTrC495226

한국에서는 다른 사람에게 부모를 말할 때 존칭을 쓰기때문에 '님'이라고 합니다.

August 4, 2018

ljswjy

말하기 문장에서는 지가 번역을 부모라고하네요

February 21, 2015

nhyun333

부모나 양친은 같은 뜻인데 틀리다고 하네요

June 13, 2015

HWK2

자식이 부모를 낮추어 불러야 하나요? ㅋ

July 9, 2015

thddn3151

내 부모님은 변호사입니다

December 7, 2016

voidpeople

law yer (로 이어) 변호사

March 9, 2019

gyhE5

진짜 그럼 좋겠다ㅠㅠ 그럼 내가 싫어하는 애들 엄빠한테 ×해달라 할수있는더ㅠㅠ

August 6, 2019

gyhE5

욕해서 sorry

August 6,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