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wine is open."

"The wine is open."

번역:포도주는 열렸다.

June 10, 2014

댓글 19개


daraeeeee

포도주는 열려있다는 되면서 와인은 열려있다는 안됩니까?ㅡㅡ


psrk49

와인은 외래어이기 때문인듯


cjh1151

the wine is opened 가 맞지 않나요?


FjXz13

openned는 열려있었다 라고 되있어야지 쓰입니다 그래서 열렸다라고 답이 되었있으니 동사원형 곧 open이 된거죠.


bella96616

Open이 동사가 아닌 형용사로 쓰인거에요!


mytory

열렸다는 과거형이고 이건 현재형. 열려 있다가 맞습니다.


FjXz13

열렸다가 답이면 위에 있는 진짜 답을보세요. 열렀다라고 되있죠 근데 무슨 열렸다가 과거닙까?


roaX1

open은 여기서 그 상태를 설명해주는거기 때문에 open아닌가요?


kshee93

이게왜 과거형인거죠


JinliPark

The wine is open은 와인이 '현재 열려있다' 라는 현재의 상태를 말합니다. 현재 와인이 열려있으려면 과거에 열었어야겠죠. 그러니 '열렸다' '열려있다' 둘 다 맞습니다.


tAoh5

와인은 열려있다


6h2E2

Is는 상태를 나타내눈 건가요?


FjXz13

is의 뜻은 '~는'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서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뭐뭐는 뭐뭐이다 라고 말하는 be동사 입니다.


SeokyongCh

그런데 이게 어떤 의미인가요?


zina_park

말 그대로죠. 열려있는 와인병..ㅋㅋㅋ


I5sr

와인은 열린 상태이다 틀림~~


sanghunlee10

열렸다 뭐죠... 과거형도 아닌디 (-.-;;


LnDG3

그것은 마셔서 나는 취했다 ⊙△⊙


dave73857

The wine is close 포도주는 닫혔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