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swims like a fish."

번역:그는 물고기처럼 헤엄칩니다.

June 11, 2014

댓글 21개


pys2058

생선처럼 수영한다 안되나여

August 8, 2014

brian_kim87

그는 물고기 같이 수영한다.

왜 오답으로 처리되지요?

February 26, 2015

violet1107

fish는 단수,복수 둘다 똑같이 쓰인답니다;;

November 28, 2014

BryanM.Wad

"그는 물고기와 같이 수영한다"라는 영어로 번역하면 "He and a fish swim TOGETHER." 안 맞는가요? 그리고 "He swims WITH the fish" 쓰면 안 돼요?

February 9, 2015

DavidChoi10

문제가 물고기처럼 잘 한다라는 표현인데..with를 써버리면 물고기와 같이 수영한다라고 되버려서 안됩니다.

February 21, 2015

lens0021

"그는 물고기와 같이 수영한다"는 "그가 수영하는 모습은 물고기를 닮았다"와 "그와 물고기는 같이 수영을 한다" 두 가지 뜻으로 생각될 수 있습니다. 한국말로는 '중의적 문장' 혹은 '중의적 표현'이라고 하는데, 영어로는 뭐라고 하는지 모르겠네요. 'Confusing Sentence'나 'obscurity of expression'이라고 하면 맞는 말인가요?

August 10, 2015

rqyD1

그는 물고기 한 마리처럼 헤엄친다. 수영한다=헤엄친다

February 22, 2015

hazzi0908

그는 물고기처럼 수영합니다... 틀린가요

February 24, 2015

DavidChoi10

"그는 물고기처럼 수영합니다." 이래도 될듯합니다 "그는 물고기처럼 잘 수영합니다"까지는 아니더라도요..

February 21, 2015

aa2k8

like 대신 as 를 쓰면 안돼나요??

July 1, 2019

wabyul

fish를 생선이라고 표현하기도 하겠지만, 물고기라고 표현하는 것도 추가되면 좋겠습니다.

November 25, 2014

hypotenuse96

"그는 물고기 같이 수영한다" 와를 반드시 붙어야하나;;

December 21, 2014

syjeong0802

그는 수영을 물고기 처럼한다. 가 왜 ㅋㅋㅋㅋㅋㅋㅋ

March 17, 2015

cubegenius

가능한건가

October 4, 2015

73EZ

그는 고기처럼 헤엄칩니다. 이것도 틀린건가요?

December 3, 2015

junsang09k

물이 빠져서............

July 24, 2017

Libre8

With는 함께가 아닌가요? 처럼은 다른 단어가 필요할듯 한데요.... 물고기와 함께 수영한다....고 해서 틀렸네요.

December 25, 2015

TerryK31

그는 물고기 처럼 수영해 가 틀렸네요 ㅋ

February 5, 2016

junsang09k

쩝...........

July 24, 2017

junsang09k

그는 물고기처럼 헤엄치다. 해서 틀렸어요

July 24, 2017

pTtP16

ㅠㅠ

March 9,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