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 goes out."

번역:그녀는 나갑니다.

June 11, 2014

댓글 8개


takeatrip

go와 goes를 어떻게 구별해서 쓰나요?

June 11, 2014

lovandy

정말 이걸 물어보시는 건지 확실치 않지만... 3인층 단수일때 동사에 s 붙는 것과 같지요.

June 16, 2014

DavidChoi10

현재 3인칭일때 붙죠 -s는 (모르는분들께 과거와 미래의 동사에는 붙지않습니다.)

February 21, 2015

DavidChoi10

예) - I know you (1인칭) - You know her (2인칭)

  • He knows me (3인칭)
  • She knows him (3인칭)
  • The cat knows her(3인칭)
February 21, 2015

tkdghkqkqh

영어 정말 처음 시작하시는분이면 가능한 이야기인듯

November 26, 2014

Libre8

예....저 같은 사람은 꼭 필요합니다.

January 2, 2016

hjan4786

그녀는 나갑니다..그래..음..

May 25, 2015

HY0JUN

2

January 5,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