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거미입니다."

번역:I am a spider.

4년 전

댓글 8개


iron9

a 가 왜 들어가!

4년 전

T.Hirono11Feb14

'I'가 단수형이라서 '나는 (한말이의) 거미다'라는 뜻을 이루기 위해 'a'가 필요한 게 아닐까요?

'나'는 혼자니까 'I am spiders'라고 쓰면 이상하잖아요.

'우리는 거미다'는 '우리'가 복수형이니까 아마 'We are spiders'라고 쓸 거예요

*왜 주어가 단수형일 때 'a'나 'the'같은 관사가 필요한지는 모르겠지만요....

4년 전

sspiao

나도.왜 a?

4년 전

kukulakuku

에라잇, 안 틀릴 문제도 관사 땜에 다 틀려!

3년 전

Badamente

혹시 이름은 Peter Parker예요?

3년 전

PiusHwang

haha you are so funny

3년 전

JaeJoonHwa

설명을좀 해줬으면 좋겠어 ㅜㅜ

4년 전

soni4029

스파이더 스펭링이 뭐에용?

5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