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s!"

번역:고마워!

4년 전

댓글 54개


ds2sju

고르는 예제 3개가 감사합니다 고마워요 고마워 .... 다 맞는 것 같은데

4년 전

Chronotripper

다 맞는데 감사해요는 더 정확히 번역하려면 Thank you 할 수 있어요. Thank you 더 따뜻하게 들리고 신용이 가는 말이니까요

3년 전

ge7f4
ge7f4

Vbv

5개월 전

gochol

'감사해요'도 맞다고 해야 되는거 아닌가요?

4년 전

2JGl
2JGl

Yes it is right

1년 전

sns122
sns122

감사합니다, 고마워, 고마워요 세 개 다 맞는것 아닌가요.?

4년 전

Welcome45

对啊,감사합니다.고맙습니다.고마워요 都是thank you的意思呢

4년 전

ceAc4

일본인???

2년 전

hone91

하하

2년 전

cmzl3

?

2년 전

danielkim0806

고마워도 맞아야 될듯!

4년 전

jf2486

ㅋ ㅋ ㅋ

3년 전

emilly44

Thanks!!!

3년 전

8GYY

감사라는 말이 일본어 한자라서 안 되는 것인가요?

3년 전

Ge1D

일본어 한자는 맞아요 하지만 사용하고 있는 한국어 중하나지요

3년 전

vu21

맞아요

2년 전

feyMorgaina
feyMorgaina

안녕하세요. I'm trying to learn Korean.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using 감사합니다 and 고맙습니다? Are there different circumstances where one is more appropriate than the other? Is it a regional/dialect difference?

3년 전

Pinnatepile

‘감사합니다’ is more politeness and appropriate than ‘고맙습니다’. The two were resemblance.

3년 전

kqbH

I think both same

3년 전

ceAc4

미국인???????????????

'

'

<h1></h1>

' ' ' '~

~

~

~

~

~

~

~

2년 전

ceAc4

차우카스<sub>~</sub>~

2년 전

ceAc4

죄송...............함다!<sub>~ㅋㅋㅋㅋㅋ</sub><sub>~</sub>~~♡♡♡♡♡♡♡♡♡♡

2년 전

dQUQ

고마워!!!!!!!!!!!!!!!!!!!!!!!!!!!!!!!!!!!!!!!!!!!!!!!!!!!!!!!!!!!!!!!도 됩니다

3년 전

juHr6

뒤에 s가붙는이유점

1년 전

FFSp1

고마워요나 감사해요나 둘다 똑같은데 뭘 그리 따져요ㅋㅋㅋ

3년 전

hone91

어쩌라고요 안물

2년 전

whdtn79833

제 생각엔 thanks (친한친구) 고마워, thank you(어른, 처음뵙는사람) 감사해요

3년 전

yeonari

감사하다 왜 틀릴까요?

2년 전

mrkkhyeon

감사합니다

1년 전

6sIH1
6sIH1

고맙습니다가 틀린거에요?? 이건 너무한 오류 아닌가요?? 고맙습니다나 고마워나 뭐가 다르죠? 얼른 고쳐주세요!! 너무합니다.

2주 전

HyesunJang

다 맞는거아님요???

3년 전

yxoU3

렃서역

2년 전

artsone

Thanks 고맙다는 틀리고, Thank you 고맙다는 맞고

11개월 전

thebible

헬로<sub>~</sub>^^

3년 전

qlqlaxmm

고마워도 맞네요↗↖↙♀♂

3년 전

1PvlO

qlqlaxmm 의 문장부호는 뜻이 뭐에요???

3년 전

SnOK4

2년 전

toywings

감사 가 웨틀려~!!!!

2년 전

yxoU3

<sub>%</sub>₩♡<sub>%♡</sub>₩(/♧♤/₩"&/(₩<sub>₩(</sub>6<sub>5</sub>5<sub>%</sub><sub>₩</sub>(~((*"("/(/₩/♤/7%

2년 전

hUjR2

꿀잼

1년 전

DAVELEE17

ㄱㅅ 라고 했는데 틀림 ㅋㅋ

1년 전

6sIH1
6sIH1

ㄱㅅ는 감사를 간단화한거 아니에요??

2개월 전

Follin.choi

예제를 고마워, 미안해, 수고했어 라고 놓고 고르는게 좋겠음, 한국어로는 셋다 같은 의미입니다~

3년 전

xPjQ2

고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jf2486

으악앋 악앙ㄱ앙ㄱ안ㅇㄱ앙ㄱ압ㄱㅏㅇㄱ!!!!!.....,^<sub>~</sub>~

3년 전

min030977

존나버리 우찔깔라 우질차 우질차X

2년 전

suhyeon11

Thank you 나 thanks나 우리글로 해서 보니까 같은 거던데

3년 전

amore8001

ㄱㅅㄴㄷㅅㄷㅈㅅㄷㅈㄷㅊㅌ6

4년 전

amore8001

Sggㄴㅅㄷㄴㅈ듣ㅈㅇㄷㅇㄴㅅㄹㄴㅈㅅㅂㅆㄴㅅㄴㅌㄴggffgfrtggh

4년 전

danielkim0806

뭐임

4년 전

amore8001

~~ ㅇzsfdgdsggt4gjgsshh

4년 전

jf2486

뭐냐?

3년 전

Marin0712

뭐하세여?

2년 전

fGMi1

(이번이 세번째) 이래서 아기에게 폰을 주면 안됩니다

1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