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woman speaks."

"The woman speaks."

번역:그 여자가 말합니다.

June 11, 2014

댓글 46개


gochol

'그 여자'와 '그녀'는 같은 말 아닌가요?


Carleneduarte

No, it's not the same grammatically speaking. Because "the woman" and "She "are not the same in english too..They are Similar but not the same.


dU9y7

한국어로는 같은 말이에요.


feyMorgaina

Grammatically, "the woman" is a noun while "she" is a pronoun. As a pronoun, "she" could replace the noun "the woman", but "she" could also replace "the girl". "She" does not specifically mean "the woman", but refers to a female that was previously mentioned or that is assumed to be known to both the speaker/writer and the listener/reader. For example, in English one might say/write "The woman was reading a book. When she finished reading, she went for a walk." Here, "she" replaces "the woman". As well, one could say/write "The girl was playing in the backyard. When it was lunchtime, she went inside to eat lunch." Here, "she" replaces "the girl".


2JGl

Oh Excellent explanation with examples. thanks for your efforts


dU9y7

자꾸 문법문법하는데 원래 한국어에 '그녀' 같은 단어는 없었어요, 이 영어 중심주의 사람들아.. 대명사든 명사든 한국어에서 그녀랑 그여자는 원래 같은 말이에요. 한 발 양보해주니까 아주 다 잡아먹으려 드네. 우리가 진짜로 미국의 식민지인 줄 아나.


ILat7

그러니까요


QdHQ6

그녀는 she고 여자는 woman이라고 들었어요!


Carleneduarte

Woman = 여자 She = 그녀


ILat7

아~감사합니다


rjadnszhd

그녀가 말하다 도 오답이에요??


songzio

그 여자입니다.


M72C

아닐 걸요....


1166006298

그여자 말합니다 랑 그여자가 말합니다랑 차이가 많나요??


46ax

그여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지 그여자가 말을하는지가 다른거아닐까요..


yeszin

여자가 말한다 가 오답?


SminLee

the 에 대한 번역이 빠졌어요. '그 여자'라고 해야해요


ERwQ1

저도 왜 오답인지 모르겠어요


46ax

The가 '그'라고 나와있네요


aksenfkd

she는 그냥 모든 여자를 뜻함 ("she"=all she)그러나 The she는 모든 여자중에서 "그 여자"라고 지정을 해줌


VSo31

Speak에 s는 왜 붙이는 건가요??


w1Kk

혹시 3인칭이라서 그런가요? 저도 잘은 몰라서 ㅠㅠ ..


cfVZ7

3인칭이라 그래여


Gentacle

여성 이라고 했다가 틀림...


rex.choi.9

"그녀가 말한다."는 왜 오답인가요?


Reiiko_tk

what does mean 오자가 있습니다?


SminLee

that means "you misspell your answer."


Ge1D

인간 사람 비슷한 말이지 같은 말이 아닙니다 여자와 그녀도 그래요


cB4O2

그녀 그여자 같지않나요 ?


denpark

여자가 말한다가 왜 오답!!!


1166006298

the가 빠졌잖아요 그여자가 말한다 아님 그여자 말한다 ? 정도 ::


sshpark0751

그녀는 말합니다도 맞아요


ChronosphereKR

"그녀는 말한다" 도 맞는데 왜 틀렸죠?


jovinjw

What is the purpose of '가'


XRmw

그 여성은 말한다 라고 썻다가 틀렸는데 왜죠?


Welcome45

"가" 가 없으면 틀린다.. 没有가,就错了。


1166006298

저도 그랬어여


WVhg1

아 오타나서 틀림ㅠㅜ


sally102904

왜 틀리는지 이해가 안돼요


Mathew1004

진짜 클럽코드를 찾앚어요! URJ44A


youngork

스피커오류


youngork

스피커문제네요


bZT14

그녀는 말합니다.


jameroid

그 여자가 말한다. 는 틀리나요?


YoungBuBae

"그 여자"와 "그녀"는 같은 말인데...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