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oman speaks."

번역:그 여자가 말합니다.

June 11, 2014

댓글 50개

최고 게시물 순으로 정렬

gochol

'그 여자'와 '그녀'는 같은 말 아닌가요?

June 11, 2014

Carleneduarte

No, it's not the same grammatically speaking. Because "the woman" and "She "are not the same in english too..They are Similar but not the same.

October 10, 2014

8MvK4

뭐라는거에요?

September 2, 2015

xH5s6

아뇨, 이건 같은 문법적으로 같은 말이 아니에요. 왜냐하면 "그 여자"와 "여자"는 영어또한 같지않아요. 그들(그 여자, 여자)는 유사하지만 같지않아요.

July 10, 2017

dU9y7

한국어로는 같은 말이에요.

April 17, 2019

feyMorgaina

Grammatically, "the woman" is a noun while "she" is a pronoun. As a pronoun, "she" could replace the noun "the woman", but "she" could also replace "the girl". "She" does not specifically mean "the woman", but refers to a female that was previously mentioned or that is assumed to be known to both the speaker/writer and the listener/reader. For example, in English one might say/write "The woman was reading a book. When she finished reading, she went for a walk." Here, "she" replaces "the woman". As well, one could say/write "The girl was playing in the backyard. When it was lunchtime, she went inside to eat lunch." Here, "she" replaces "the girl".

February 18, 2015

2JGl

Oh Excellent explanation with examples. thanks for your efforts

June 1, 2017

dU9y7

자꾸 문법문법하는데 원래 한국어에 '그녀' 같은 단어는 없었어요, 이 영어 중심주의 사람들아.. 대명사든 명사든 한국어에서 그녀랑 그여자는 원래 같은 말이에요. 한 발 양보해주니까 아주 다 잡아먹으려 드네. 우리가 진짜로 미국의 식민지인 줄 아나.

April 17, 2019

ILat7

그러니까요

August 3, 2018

QdHQ6

그녀는 she고 여자는 woman이라고 들었어요!

September 1, 2019

Carleneduarte

Woman = 여자 She = 그녀

July 20, 2014

ILat7

아~감사합니다

August 3, 2018

rjadnszhd

그녀가 말하다 도 오답이에요??

October 1, 2014

songzio

그 여자입니다.

January 7, 2015

M72C

아닐 걸요....

August 28, 2018

1166006298

그여자 말합니다 랑 그여자가 말합니다랑 차이가 많나요??

January 28, 2015

46ax

그여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지 그여자가 말을하는지가 다른거아닐까요..

June 9, 2018

Gentacle

여성 이라고 했다가 틀림...

July 29, 2014

yeszin

여자가 말한다 가 오답?

September 3, 2014

SminLee

the 에 대한 번역이 빠졌어요. '그 여자'라고 해야해요

October 21, 2014

ERwQ1

저도 왜 오답인지 모르겠어요

September 26, 2014

46ax

The가 '그'라고 나와있네요

June 9, 2018

VSo31

Speak에 s는 왜 붙이는 건가요??

January 22, 2016

w1Kk

혹시 3인칭이라서 그런가요? 저도 잘은 몰라서 ㅠㅠ ..

May 12, 2016

cfVZ7

3인칭이라 그래여

May 29, 2018

rex.choi.9

"그녀가 말한다."는 왜 오답인가요?

August 10, 2014

Reiiko_tk

what does mean 오자가 있습니다?

August 13, 2014

SminLee

that means "you misspell your answer."

October 21, 2014

Ge1D

인간 사람 비슷한 말이지 같은 말이 아닙니다 여자와 그녀도 그래요

February 24, 2015

dU9y7

인간 사람은 그냥 완전히 같은 말입니다..

April 17, 2019

aksenfkd

she는 그냥 모든 여자를 뜻함 ("she"=all she)그러나 The she는 모든 여자중에서 "그 여자"라고 지정을 해줌

February 28, 2015

cB4O2

그녀 그여자 같지않나요 ?

September 20, 2017

Welcome45

"가" 가 없으면 틀린다.. 没有가,就错了。

September 23, 2014

1166006298

저도 그랬어여

January 28, 2015

denpark

여자가 말한다가 왜 오답!!!

October 18, 2014

1166006298

the가 빠졌잖아요 그여자가 말한다 아님 그여자 말한다 ? 정도 ::

January 28, 2015

sshpark0751

그녀는 말합니다도 맞아요

December 4, 2014

ChronosphereKR

"그녀는 말한다" 도 맞는데 왜 틀렸죠?

January 27, 2015

jovinjw

What is the purpose of '가'

February 20, 2015

WVhg1

아 오타나서 틀림ㅠㅜ

April 25, 2015

XRmw

그 여성은 말한다 라고 썻다가 틀렸는데 왜죠?

May 6, 2015

Mathew1004

진짜 클럽코드를 찾앚어요! URJ44A

August 1, 2018

Dbc410

그래서

February 28, 2019

youngork

스피커오류

June 4, 2016

youngork

스피커문제네요

June 4, 2016

sally102904

왜 틀리는지 이해가 안돼요

June 9, 2016

bZT14

그녀는 말합니다.

February 18, 2017

jameroid

그 여자가 말한다. 는 틀리나요?

March 22, 2017

Dbc410

리 구 과 무ftp.ntt/t C 9행러 ㅁ ㅛ ㅠ ㅠ H-. 1 X 1 SCO93. Cf Trlr.TT /- T l- Te -1 1-. | - - ㄱ 7ft讐倂$ 1#1-71 ' ㅅ/00Yh X - 170f Atl俊- 중국 - - - C T= ㄹ |田 시 tf

February 28, 2019

YoungBuBae

"그 여자"와 "그녀"는 같은 말인데...

March 16,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