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womanspeaks."

번역:그 여자가 말합니다.

4년 전

댓글 33개


gochol

'그 여자'와 '그녀'는 같은 말 아닌가요?

4년 전

Carleneduarte

No, it's not the same grammatically speaking. Because "the woman" and "She "are not the same in english too..They are Similar but not the same.

4년 전

8MvK4

뭐라는거에요?

3년 전

xH5s6

아뇨, 이건 같은 문법적으로 같은 말이 아니에요. 왜냐하면 "그 여자"와 "여자"는 영어또한 같지않아요. 그들(그 여자, 여자)는 유사하지만 같지않아요.

1년 전

feyMorgaina
feyMorgaina

Grammatically, "the woman" is a noun while "she" is a pronoun. As a pronoun, "she" could replace the noun "the woman", but "she" could also replace "the girl". "She" does not specifically mean "the woman", but refers to a female that was previously mentioned or that is assumed to be known to both the speaker/writer and the listener/reader. For example, in English one might say/write "The woman was reading a book. When she finished reading, she went for a walk." Here, "she" replaces "the woman". As well, one could say/write "The girl was playing in the backyard. When it was lunchtime, she went inside to eat lunch." Here, "she" replaces "the girl".

3년 전

2JGl
2JGl

Oh Excellent explanation with examples. thanks for your efforts

1년 전

ILat7

그러니까요

4개월 전

Carleneduarte

Woman = 여자 She = 그녀

4년 전

rjadnszhd

그녀가 말하다 도 오답이에요??

4년 전

songzio

그 여자입니다.

3년 전

M72C

아닐 걸요....

3개월 전

1166006298

그여자 말합니다 랑 그여자가 말합니다랑 차이가 많나요??

3년 전

yeszin

여자가 말한다 가 오답?

4년 전

SminLee

the 에 대한 번역이 빠졌어요. '그 여자'라고 해야해요

4년 전

ERwQ1

저도 왜 오답인지 모르겠어요

4년 전

Gentacle

여성 이라고 했다가 틀림...

4년 전

Ge1D

인간 사람 비슷한 말이지 같은 말이 아닙니다 여자와 그녀도 그래요

3년 전

VSo31

Speak에 s는 왜 붙이는 건가요??

2년 전

w1Kk

혹시 3인칭이라서 그런가요? 저도 잘은 몰라서 ㅠㅠ ..

2년 전

cfVZ7

3인칭이라 그래여

6개월 전

rex.choi.9

"그녀가 말한다."는 왜 오답인가요?

4년 전

Reiiko_tk

what does mean 오자가 있습니다?

4년 전

SminLee

that means "you misspell your answer."

4년 전

Welcome45

"가" 가 없으면 틀린다.. 没有가,就错了。

4년 전

1166006298

저도 그랬어여

3년 전

denpark

여자가 말한다가 왜 오답!!!

4년 전

1166006298

the가 빠졌잖아요 그여자가 말한다 아님 그여자 말한다 ? 정도 ::

3년 전

sshpark0751

그녀는 말합니다도 맞아요

4년 전

ChronosphereKR

"그녀는 말한다" 도 맞는데 왜 틀렸죠?

3년 전

jovinjw

What is the purpose of '가'

3년 전

aksenfkd

she는 그냥 모든 여자를 뜻함 ("she"=all she)그러나 The she는 모든 여자중에서 "그 여자"라고 지정을 해줌

3년 전

XRmw

그 여성은 말한다 라고 썻다가 틀렸는데 왜죠?

3년 전

Mathew1004
Mathew1004

진짜 클럽코드를 찾앚어요! URJ44A

4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