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 the hat to your mother!"

번역:그 모자를 당신 어머니께 드리세요!

June 11, 2014

댓글 22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skdpwls0

어머니께 그 모자를 드리세요


rusukim

'그 모자를 당신 어머니에게 드리세요.' 완벽한 정답이죠


stanly525

같은 뜻이 잖수 말의 어 두가 바뀐것뿐


E0Pm

맞는 말~^^


sting1283

너희 어머니에게 그 모자를 줘


Zinkamisama

너희 어머니께 모자를 줘라 줘라도 틀리네..


abc-_-

신고하세요


SeokyongCh

모자를 어머니께 드려 ㅜ


tkfktkfkdltk

당신의 어머니에게 그 모자를 주세요!


jooyeong.s

드려라 가 왜 틀려


cmzl3

'그 모자를 네 어머님께 드리령' 이라고 잘못썼는데 오타1개 쳤다고 틀림ㅠㅠ


jusun0407

엄마한테는 답이아닌가봐요


daraeeeee

엄마한테 그 모자를 줘라


ces2509

으악..권합니다라구 잘못쳤다..


mrkkhyeon

그 모자를 당신의 어머니께 드리세요


bsh457

갑자기 난이도 급상승


bNKQ3

당신의 모자를 어머니께 드리세요도 맞지 않나여??ㅠㅠ


tApd7

너의 어머니에게 모자를 줍니다.

같은 말 아닌가요


esotericpicture

평서문같이 일반적인 문장이 시작될때는 주어 동사로 시작이 됩니다. 근데 이 문제에서는 주어가 빠졌죠? 주어가 아닌 동사로 시작되면 명령형이 됩니다. 그리고 애초에 님의 답변은 주어가 빠져있어서 만약에 이 문제가 명령형이 아니라 평서문으로 바뀌더라도 틀릴것 같네요.


zzbW18

모자를 주렴 틀렸네 ㅋㅋ


1BuQ8

give your mother the hat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