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We speak over dinner."

번역:우리는 저녁 식사 중에 말한다.

0
4년 전

댓글 30개


takeatrip

'over'이라서 '저녁식사가 끝나고 이야기한다'라고 해석했는데... '저녁식사 내내'가 맞는 것으로 나오네요? 차이가 뭘까요?

13
답장하기4년 전

zacaton

일단 그렇게 해석될 순 없구요. 끝나다라는 의미의 over는 부사인데 특별히 형용사처럼 쓰입니다. the game is over처럼요. 문제에서 쓰인 over는 전치사구요 (뒤에 명사를 받음) '~가 끝날 때까지' / '~동안에' 로 주로 쓰입니다.

98
답장하기4년 전

zacaton

단어가 어떤 품사로 쓰이냐의 차이라고 볼 수 있겠죠.

2
답장하기4년 전

dhkdrkqhdfh

훌륭한 답변이네요 잘 배우고 갑니다

1
답장하기3년 전

adtf18090

맞아요

0
답장하기11개월 전

vljN1

선문 선답,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0
답장하기3개월 전

MyeongunKi

와 답변들 보고도 공부가 되는구나

0
답장하기6일 전

zina_park

내내라는 뜻도 맞는 건 알겠는데 식사가 끝나고도 맞지 않나요? ㅠ

-4
답장하기4년 전

JongKim4

저녁을 먹으면서..정도는 맞다고해줘야^^

2
답장하기3년 전

whynottttt

우리는 저녁식사 시간 넘어서까지 말했다 라고 했는데..

1
답장하기4년 전

yonhe

이야기한다와 말한다의 차이가 있나요?

1
답장하기3년 전

ryutk727

우리는 저녁내내 얘기합니다가 틀림...

0
답장하기3년 전

omelettelette

우리는 저녁을 먹으며 이야기한다 , 안되나요?

0
답장하기3년 전

IOt21

우리는 저녁식사내내 대화합니다가 왜 틀리죠?

0
답장하기3년 전

hgcvr

얘기 를 인식 못 하다니

0
답장하기2년 전

zaKR9

우리는 저녁식사하는 내내 이야기합니다.we speak over dinner

0
답장하기2년 전

dQUQ

우리는 저녁시간 내내 얘기합니다가 왜 안됨

0
답장하기1년 전

hsGA7
hsGA7

네네

0
답장하기1년 전

hsGA7
hsGA7

뉘에뉘에

0
답장하기1년 전

hsGA7
hsGA7

알겠습니다뉘에

0
답장하기1년 전

HmO35

와 인성쓰레기 인선파탄자ㅗ

0
답장하기9개월 전

HyunaLee5

저녁식사를 나누면서.. 도 안되나요

0
답장하기8개월 전

QrVO3

ㅅㆍ긔ㅣ디짇시늣기ㅡㄴㅇ븐ㄱ슨시근신ㄱㅂ시ㅡㄹㅂㅅㄱㆍㅂ니ㅡㅈㅅㆍㄷㅅㅈ긎ㅇ늗솟ㄷ늦ㅇ늦ㅇ

0
답장하기6개월 전

eara121102

We speak over dinner.

0
답장하기3개월 전

1F0O
1F0O

우리는저녁식사 중에 말을합니다. 도 틀린다니?

0
답장하기3개월 전

JustinKim340755

우리는 저녁 식사를 하면서 말한다가 틀렸다니<sub>~</sub>

0
답장하기3개월 전

lovebelt

우리는 저녁 내내 얘기한다ㅡㅡ 이게 틀리다니...

-1
답장하기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