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go towards him."

"I go towards him."

번역:난 그에게 간다.

June 11, 2014

댓글 17개


roberto727

thddn3151 7 나는 그를 향해 갑니다. 맞아요.

" 난 그에게 간다." 라면 "I go to him" 더 좋은 번역 같다.


Kang574452

동의 합니다


lovandy

toward / towards 다르다고 판단하다니... 어쩌란 말인가!!


wYZP

나는 그를 향해 걷는다


roberto727

Which should you use, "toward" or "towards"?

Toward and towards are completely interchangeable. 비슷하다 Toward and towards are prepositions that mean “in the direction of someone or something, or close in location or time." As prepositions, they are followed by nouns or noun phrases.

Although toward and towards are used at about the same frequency in spoken language, in written language toward is used much more often than towards, roughly five times as often. (This applies to American English only; in British English towards is the more common variation.) 쓰기에는 --미국에서 toward, 영국에서 towards

Example sentences: Rachel has a serious attitude toward(s) her work. The flowers will turn toward(s) the sun. We're going on vacation toward(s) the end of the month.

1. [운동의 방향] …쪽으로, …을 향하여 HELPto와 달라 목적점에 도착 여부가 분명치 않음. get toward …에 가까워지다 go toward the river 강 쪽으로 가다

2. [위치·방향] …쪽에 (있는), …의 편을 향하여 (있는) hills toward the north 북쪽의 산들

3. [경향·결과] …편에, …을 향하여;[감정·행위의 목적] …에 대하여 cruelty toward animals 동물 학대

4. [시간의 접근] …가까이, 무렵, …쯤 toward noon 정오쯤 toward midnight 한밤중 무렵

5. [수량의 접근] …에 가까이, …쯤

6. [태도·관계] …에 대하여, …에 관하여 his attitude toward women 여성에 대한 그의 태도

7. [원조·공헌] …을 위하여 Here is a half crown toward it. 그럼 반 크라운 기부하겠습니다.


Namelian

toward/towards 차이가 뭐지.;;


Polyglot2B1

차이는 싸투리 따라 달라요. 어떤 곳들은 "toward" 이라고 말하는데 어떤 곳들은 "towards" 이라고 말해요. 하지만 일반적으로 기준 말투로 한다면~ toward 비교적 인기가 많아요. 그리고 "towards"라는 단어는 영국 영어쓰는 경향이 이래요.


SvedishPlumber

나는 미국인이지만 두 단어를 모두 사용해요


Polyglot2B1

그것은 빼고 뜻이 완전히 똑같아요.


6HjI4

toward - ~를 향하여


Kang574452

나는 그를 향해 간다도 됩니다


Kang574452

향해 간다 아니면 i go to him 으로 바꿔 주시길


DreamPol

예시로 들려주는 문장이 towards 로 발음해서 그런 듯 합니다. 듣고 쓰는 문제라서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