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I go towards him."

번역:난 그에게 간다.

4년 전

댓글 28개


lovandy

toward / towards 다르다고 판단하다니... 어쩌란 말인가!!

4년 전

wYZP
wYZP

나는 그를 향해 걷는다

3년 전

BNmv1

하아

2년 전

roberto727

thddn3151 7 나는 그를 향해 갑니다. 맞아요.

" 난 그에게 간다." 라면 "I go to him" 더 좋은 번역 같다.

1년 전

Kang574452

동의 합니다

4개월 전

Namelian

toward/towards 차이가 뭐지.;;

3년 전

Polyglot2B1
Polyglot2B1

차이는 싸투리 따라 달라요. 어떤 곳들은 "toward" 이라고 말하는데 어떤 곳들은 "towards" 이라고 말해요. 하지만 일반적으로 기준 말투로 한다면~ toward 비교적 인기가 많아요. 그리고 "towards"라는 단어는 영국 영어쓰는 경향이 이래요.

3년 전

Polyglot2B1
Polyglot2B1

그것은 빼고 뜻이 완전히 똑같아요.

3년 전

takeatrip

'나는 그에게로 간다' 틀리다고 나오네요

4년 전

roberto727

Which should you use, "toward" or "towards"?

Toward and towards are completely interchangeable. 비슷하다 Toward and towards are prepositions that mean “in the direction of someone or something, or close in location or time." As prepositions, they are followed by nouns or noun phrases.

Although toward and towards are used at about the same frequency in spoken language, in written language toward is used much more often than towards, roughly five times as often. (This applies to American English only; in British English towards is the more common variation.) 쓰기에는 --미국에서 toward, 영국에서 towards

Example sentences: Rachel has a serious attitude toward(s) her work. The flowers will turn toward(s) the sun. We're going on vacation toward(s) the end of the month.

1. [운동의 방향] …쪽으로, …을 향하여 HELPto와 달라 목적점에 도착 여부가 분명치 않음. get toward …에 가까워지다 go toward the river 강 쪽으로 가다

2. [위치·방향] …쪽에 (있는), …의 편을 향하여 (있는) hills toward the north 북쪽의 산들

3. [경향·결과] …편에, …을 향하여;[감정·행위의 목적] …에 대하여 cruelty toward animals 동물 학대

4. [시간의 접근] …가까이, 무렵, …쯤 toward noon 정오쯤 toward midnight 한밤중 무렵

5. [수량의 접근] …에 가까이, …쯤

6. [태도·관계] …에 대하여, …에 관하여 his attitude toward women 여성에 대한 그의 태도

7. [원조·공헌] …을 위하여 Here is a half crown toward it. 그럼 반 크라운 기부하겠습니다.

10개월 전

uYCk7

왜 s

5개월 전

Kang574452

나는 그를 향해 간다도 됩니다

4개월 전

Kang574452

향해 간다 아니면 i go to him 으로 바꿔 주시길

4개월 전

lovandy

toward / towards 다르다고 판단하다니... 어쩌란 말인가!!

4년 전

osjung

to랑 toward 뉘앙스차이좀요

3년 전

Ht3C1

발음이 은근 어렵다

2년 전

Marin0712

발음하기가 어려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himingyu

나는 그들을 향해 걷는다.....

2년 전

miyoungna

걷습니다와 걸어갑니다가 다른가요

1년 전

gochol

나는 그남자 쪽으로 간다

1년 전

thddn3151

나는 그를 향해 갑니다

1년 전

6HjI4

toward - ~를 향하여

11개월 전

koyojoyo

걷는다랑 걸어가가 뭔 차이....ㅜㅠ

10개월 전

Ann896171

아아... 가버려!...

8개월 전

eara121102

I go towards him.

5개월 전

JieunLee20

...,

3년 전

honey-angel

걷습니다가 안 되나요?

2년 전

Danania0912

난 그에게 간다 랑 난 당신을 향해 갑니다 차이점이 뭐죠

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