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eadhimanewspaper."

번역:나는 그에게 신문을 읽어준다.

4년 전

댓글 26개


cool1755

나는 그에게 신문을 읽어주었다도 맞지 않나요?

4년 전

SulAhYoon

읽어주었다는 과거형이라 안되는거 같아요^^

4년 전

T.Hirono11Feb14

이 단계에서는 아직 과거형을 배우지 않았다고 생각해서 'read'를 현재형으로만 인정하는 것 같아요.

'read'의 과거형도 'read'니까 cool1755님처럼 해석할 수는 있어요. 단 이 단계에서만 안되구요.

4년 전

HeonSooLee1

Read의 현재형과 과거형은 같은 형태지만 발음이 다릅니다.

2년 전

Milkcookie4

이거 녹음 안됌

1년 전

9Aox1

저만 him을 ham으로 썼는데 맞나요?

1년 전

nv912

음...him은 그들은,그를 등 이런 뜻인데 ham은 음식 햄 아니에요??

4개월 전

Jason989333

him이ham으로들리는데

3년 전

GPj86

나는 읽어준다 그에게 신문을

1년 전

52vo1
52vo1

님처럼 영어 어순으로 읽는것이 사실 정말 중요 합니다 듀오링고도 님이 쓴 글처럼 답을 그렇게 쓰기를 해야 하는데 문장을 우리나라말에 맞추는 식이 되다 보니 영어 배우는데 더 힘듦을 느끼는 것이죠. 주어 동사 읽은 다음에 차곡 차곡 읽고 쓰기를 학습 방법이 개선 되어야 앞으로 영어 배우는게 더 쉬워 질텐데 계속 오래전 잘못된 영어 학습 방식을 우리나라는 외 그렇게 고집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듀오링고가 개선을 해 주어야 하는데...

1년 전

kate546245

똑같은데;;

11개월 전

Cz6J

나는 신문을 그에게 읽어 줍니다.. 어순이 바뀌어도 맞는것 같은데요

4년 전

52vo1
52vo1

영어는 기본 구조가 주어 동사 사람 사물 이런식으로 우선 순위가 정해져 있습니다.

1년 전

Namelian

영어는 어순이 중요한 언어니까요.. 상대적으로 우리말은 어순이 크게 중요하진 않죠.... 사람이 검수하는게 아니라 시스템이 체점하는 방식이라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4년 전

Seonyeongj

읽어주었다로 썼더니 읽어 줬다가 맞다네요 ㅡㅡ

4년 전

KJY030815

나는 하고 난은 똑같지 않나요????????????????????????????????????????

4년 전

nhyun333

이런 틀리다고 하네요~^

3년 전

FUbq

주었다 의 줄임말이 줬다 니까 주었다도 맞는 답인것 같은데요.

3년 전

hungy_heart

읽어줬다는 읽어주었다의 줄임말인데 왜 주었다는 답이 안되나요 웃기네

3년 전

lu0D

I read a newspaper to him 아닌가요 잘몰라서ㅠ

3년 전

freejanii

"나는 그에게 신문을 읽어준당" 틀리다네요 'ㅅ'

1년 전

0CHp3

나는 저는 내는 지는^^

1년 전

Kyeong-seokKo

'a' 발음이 "어 뉴스페이퍼" 라고 들려야 하지 않나요? 'a'를 [ei] 에이 라고 발음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빨리 말했을 때 [에잇]이라고 해요

4년 전

hungy_heart

a를 에이라고 발음하기도 합니다 강조할때는 에이라고도 많이해요~

3년 전

ksr00

아이 리드 햄어 뉴스페이퍼? 듀오링고 소리 ㅁㅊ

2년 전

youdaun

왜 read를 작은 거북이 누르면 위드라고 읽는거죠? 덕분에 틀렸네...레이드라고 해줌안되나

3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