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read him a newspaper."

번역:나는 그에게 신문을 읽어준다.

June 12, 2014

댓글 13개


cool1755

나는 그에게 신문을 읽어주었다도 맞지 않나요?

June 18, 2014

SulAhYoon

읽어주었다는 과거형이라 안되는거 같아요^^

July 2, 2014

T.Hirono11Feb14

이 단계에서는 아직 과거형을 배우지 않았다고 생각해서 'read'를 현재형으로만 인정하는 것 같아요.

'read'의 과거형도 'read'니까 cool1755님처럼 해석할 수는 있어요. 단 이 단계에서만 안되구요.

August 9, 2014

HeonSooLee1

Read의 현재형과 과거형은 같은 형태지만 발음이 다릅니다.

April 23, 2016

Milkcookie4

이거 녹음 안됌

March 26, 2017

Jason989333

him이ham으로들리는데

September 7, 2015

GPj86

나는 읽어준다 그에게 신문을

September 7, 2017

52vo1

님처럼 영어 어순으로 읽는것이 사실 정말 중요 합니다 듀오링고도 님이 쓴 글처럼 답을 그렇게 쓰기를 해야 하는데 문장을 우리나라말에 맞추는 식이 되다 보니 영어 배우는데 더 힘듦을 느끼는 것이죠. 주어 동사 읽은 다음에 차곡 차곡 읽고 쓰기를 학습 방법이 개선 되어야 앞으로 영어 배우는게 더 쉬워 질텐데 계속 오래전 잘못된 영어 학습 방식을 우리나라는 외 그렇게 고집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듀오링고가 개선을 해 주어야 하는데...

September 9, 2017

kate546245

똑같은데;;

January 5, 2018

Kimmy900826

ㅋㅋㅋㅋㅋㅋ

May 7, 2019

9Aox1

저만 him을 ham으로 썼는데 맞나요?

October 8, 2017

nv912

음...him은 그들은,그를 등 이런 뜻인데 ham은 음식 햄 아니에요??

August 12, 2018

fZ5G2

아이 위드 해머 뉴스페이퍼? 듀오링고 소리 ㅁㅊ

February 14,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