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t is an excellent wine."

"It is an excellent wine."

번역:그것은 훌륭한 포도주입니다.

June 12, 2014

댓글 18개


Elletsar

여기도

그거는

이 맞다네요. 이상한데...


yjh2396

신고하기가 있습니다 옳은 답변을우리가 제출하면 뒷사람이 편할겁니닼ㅋㅋ 여기는 토론용. 신고 하기를 해봅시다.


jeon664310

Article 잘못된거아닌가요? 와인은 카운트못하는건데 some 이라해야하는거아닌가?


CarryRyu

그것은 뛰어난 와인입니다


ssyun200

이것은 이라고 하면 틀린가요?


HwbX6

wine은 물질명사라 an 관사가 생략되는게 아닌가요?


tkfktkfkdltk

그건 훌륭한 와인 입니다.


whtndud1

그거는뭐야 화가난다 그것은도 맞게 정정해주시죠


QnoZ

그것은 완벽한 와인입니다


sson40

그것은 훌룡한 포도주다


rmaxodi

훌룡한이여야지 훌륭한이 맞다고되어있는건 뭐지


6SEV2

원래는 '훌륭한'이라고 쓰는게 올바른 표현입니다.


lens0021

?? 무슨 말씀이세요??


uni0002

그것은 휼륭한 와인입니다


dave73857

It is an excellent wine.


dave73857

그것은 휼륭한 포도주이다 가 틀리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