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Where are the bedsheets?"

번역:그 침대 시트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2
4년 전

댓글 5개


gannan003

sheet1 미국·영국 [ʃíːt] [명사] 시트, 요 위에 까는 천, 커버, 홑이불 change the sheets 시트를 갈다

sheet2 [명사] 아딧줄, 범각삭(帆脚索) ((풍향에 따라 돛의 각도를 조절하는 밧줄)); [pl.] (이물·고물의) 공간, sheet3
[명사] (卑) SHIT "침대시트"라고 했다가 틀렸습니다. 모든 "bedsheets"가 "시트"라고 번역될 수는 없을 것 같네요.참고로 우리나라 국어사전에도 많은 뜻이 있답니다.시트2 (sheet)[씨트]
[명사] 1. 침대의 아래위로 덧씌우는 흰 천. ‘깔개1’, ‘덮개’, ‘자리2’로 순화. 2. 해를 가리거나 비를 막기 위하여 상점 따위의 처마 끝에 늘이는 휘장. 3. 화차나 짐수레 따위의 화물에 씌우는 방수용 덮개.

2
답장하기4년 전

MinHoPark3

시트보다는 침대보가 더 우선되는 표현인 것 같네요.

0
답장하기4년 전

GurnSmile
GurnSmile

세상의 모든 시트가 침대 시트는 아니겠죠.

0
답장하기4년 전

nisus205

"그 시트는 어디에 있나요?" 오답 처리 되어서 신고했습니다.

0
답장하기4년 전

SS9j

그냥 침대시트 합시다 ㅡㅡ 시트를 울나라 말로 뭐라해야될지도 모르겠네

0
답장하기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