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is our cook."

"He is our cook."

번역:그는 우리의 요리사입니다.

June 13, 2014

댓글 8개


takeatrip

cook이 요리사라는 뜻이 있나요?


Stella_solitas

네~

━n. ① 쿡, 요리사《남녀》; 《속어》 지도자 ┈┈• a man ~ 쿡《남자》 ┈┈• a head ~ 주방장 ┈┈• be a good 〔bad〕 ~ 요리 솜씨가 좋다〔나쁘다〕 ┈┈• Too many ~s spoil the broth. 《속담》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오른다. (한컴사전에서 발췌)


JeGG4

발음이 안 맞으면 어느정도 되면 좀 넘어가게 해주세요..안되는 발음가지고 열번 스무번을 해도 계속 넘어 가지를 않으니 지쳐요


gyhE5

cook가 요리사 였나여!!!!!!!요리 아니에여!!?!!!!?!!????


JeGG4

He is our 젤 쉬운 발음인데 안넘어가네요..ㅠ


thddn3151

그는 우리의 요리사. 왜 안되죠?


15W62

정상적인 our 발음이 대부분 a로 들려요. 느리게 하는 발음 위주로 하지않기 때문에 좀 정확했으면<sub>~</sub>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