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is our cook."

번역:그는 우리의 요리사입니다.

4년 전

댓글 12개


takeatrip

cook이 요리사라는 뜻이 있나요?

4년 전

Stella_solitas

네~

━n. ① 쿡, 요리사《남녀》; 《속어》 지도자 ┈┈• a man ~ 쿡《남자》 ┈┈• a head ~ 주방장 ┈┈• be a good 〔bad〕 ~ 요리 솜씨가 좋다〔나쁘다〕 ┈┈• Too many ~s spoil the broth. 《속담》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오른다. (한컴사전에서 발췌)

4년 전

JAN_lody

상디?

2년 전

JeGG4

발음이 안 맞으면 어느정도 되면 좀 넘어가게 해주세요..안되는 발음가지고 열번 스무번을 해도 계속 넘어 가지를 않으니 지쳐요

2년 전

JeGG4

He is our 젤 쉬운 발음인데 안넘어가네요..ㅠ

2년 전

thddn3151

그는 우리의 요리사. 왜 안되죠?

1년 전

Eunjylee

주방장 입니다 도 맞지않나요?

3년 전

xgjtj21

'그는 우리의 요리사 이다' 이건 머땜시?ㅋㅋ

3년 전

IAOp1

요리사이다. 해서 틀림. 요리사다. 해야 맞음

3년 전

ksr00

그는 우리의 음식을 요리합니다
이렇게 되지 않나요? ㅠㅠ

4년 전

ohmyclaire

그는 우리의 음식을 요리합니다 He cooks our food.

여기서 cook은 동사가 아니라 명사인 요리사로 쓰였어요

3년 전

hong098

Okay

3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