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You trust him."

"You trust him."

번역:너는 그를 신뢰해.

June 13, 2014

댓글 9개


nisus205

"당신은 그를 신뢰한다."가 오답처리 되네요.


VictorySong

당신은 그를 믿어라. 오답이유 믿어. 가 아니라서..


takeatrip

'넌 그를 믿어'가 오답처리 되네요


Ilikeironbanana

You인지 we인지 헷갈려서 문장이 더 자연스러운 we로 했는데.....ㅂㄷㅂㄷ


tkfktkfkdltk

너는 그를 신뢰합니다.


SunKim3

너는 그를 신뢰해= 너는 그를 신뢰합니다


JungChulKl

넌 그를 믿어라 이게틀리네 이런된장할


KyleLee514965

문장 자체가 달라요. "넌 그를 믿어라"는 명령문이기 때문에 영어에서 명령문은 동사가 앞으로 나와야해요 그래서 Trust him 이 됩니다. 문제의 문장은 너는 그를 신뢰한다 라는 문장입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