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You and I walk."

"You and I walk."

번역:당신과 나는 걷습니다.

June 14, 2014

댓글 35개


lPKU

You and l walk 와 walks 차이점 알려주세여ㅠㅠ


JiHyePark17

walks는 3인칭 단수(she, he 등)에 쓰는 거에요. you and I는 3인칭 복수이므로 walk가 맞음.


REMEMBER51

You and I 가 3인칭 복수는 아니에요


Ilikeironbanana

You and I 는 1인칭 복수 아닌가요


srunsung

너와 내가 걷고있다......오답...ㅠ


yeolnhee

너와 나는 안돼나요?


Jihyun

'너와 나'됩니다!


kayo97

나와 당신은 안되요?대화할때순서바껴도상관없을거같은데요


Jihyun

보통 영어로 말할 때 다른 사람들을 먼저 앞에 두고 나, 즉 I 를 제일 뒤에 둡니다. 예를 들어 "My mom and I go to .... ", "You and I ... " 이렇게요. 그리고 이건 어쨌든 퀴즈니까 굳이 번역의 순서를 바꿀 필요도 없을 것 같은데요. ^-^;


successfullife

그건 영어로 말할때고, 한글에도 그런 규칙이 있는 건 아니잖아요? 퀴즈인만큼 순서가 바뀌면 틀린다고 할 게 아니라 순서가 바뀌어도 의미가 맞으면 맞게해야죵ㅋ


rd3333

나와 너... ㅜㅠ


oOze_blueOo

"너와 나는 걷고있어." 이것고 맞지 않나요? 한국어 형식으로도 맞고


briancha.island

지금 -하고 있어는 동사 끝에 -ing 를 붙여야 합니다. 그래서 너와 나는 걷고 있어는 You and I are walking 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6Wnr

나와너 안되요?


JJH753663

나는 당신과 걸어요 는 틀렸나요


jee163062

너랑 나 라고 썼다가 틀림..


gabbyjang

나랑도 맞지않나요..


JoelRh2

당신과 저는 맞는데


Mh6M

"당신과 그리고 나는 걷는다."해도 맞습니다. 영어 초보자 분들


sally330884

연음에 어서 익숙해지고 싶다.. 앤다 가 and the ?? 로 들림 ㅠㅠ


danielkim682792

걷다. 걷습니다. 같은 말입니다. 한국인 없습니까? 운영자중에서요?


BaeJ.H

work와 walk...


6db01

너와 함께 걷는다가 맞는거 아닙니까?


woo743740

Work로 들리지.


happyajc92

walk 발음이 왜 like 로 들리징 ??? 저만 그런가요 흐흐..


Mh6M

당신만 그래요


hw501203

저기요!!!!!!!펭스님!!!!!!!! 하참!!!!기분나쁘게 하는 말 하지랄렜지!!!!!!!! ㄴㅇ!!!!!!!


hw501203

오!!!!!이런!!!!!!지랄을!!!!!써버렸네!!!!!!!!!!!!!!!!!!!!!!!!!!!!!!!!


haeaba

너랑 나는 걷습니다 라고했더니 틀렸다는건 뭐예요


Jihyun

답으로 추가했습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