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nd I walk."

번역:당신과 나는 걷습니다.

June 14, 2014

댓글 23개


lPKU

You and l walk 와 walks 차이점 알려주세여ㅠㅠ

May 24, 2015

JiHyePark17

walks는 3인칭 단수(she, he 등)에 쓰는 거에요. you and I는 3인칭 복수이므로 walk가 맞음.

May 26, 2015

srunsung

너와 내가 걷고있다......오답...ㅠ

March 3, 2015

rd3333

나와 너... ㅜㅠ

October 15, 2014

yeolnhee

너와 나는 안돼나요?

November 12, 2014

Jihyun

'너와 나'됩니다!

February 10, 2015

kayo97

나와 당신은 안되요?대화할때순서바껴도상관없을거같은데요

January 1, 2015

Jihyun

보통 영어로 말할 때 다른 사람들을 먼저 앞에 두고 나, 즉 I 를 제일 뒤에 둡니다. 예를 들어 "My mom and I go to .... ", "You and I ... " 이렇게요. 그리고 이건 어쨌든 퀴즈니까 굳이 번역의 순서를 바꿀 필요도 없을 것 같은데요. ^-^;

February 10, 2015

hong098

되는데요^^

September 26, 2015

oOze_blueOo

"너와 나는 걷고있어." 이것고 맞지 않나요? 한국어 형식으로도 맞고

February 20, 2015

briancha.island

지금 -하고 있어는 동사 끝에 -ing 를 붙여야 합니다. 그래서 너와 나는 걷고 있어는 You and I are walking 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May 14, 2015

pwk07145

너랑 나랑

February 26, 2015

6Wnr

나와너 안되요?

April 22, 2015

JJH753663

나는 당신과 걸어요 는 틀렸나요

July 1, 2015

jee163062

너랑 나 라고 썼다가 틀림..

July 20, 2015

gabbyjang

나랑도 맞지않나요..

August 23, 2014

JoelRh2

당신과 저는 맞는데

December 17, 2014

Mh6M

"당신과 그리고 나는 걷는다."해도 맞습니다. 영어 초보자 분들

January 13, 2015

sally330884

연음에 어서 익숙해지고 싶다.. 앤다 가 and the ?? 로 들림 ㅠㅠ

November 28, 2015

danielkim682792

걷다. 걷습니다. 같은 말입니다. 한국인 없습니까? 운영자중에서요?

April 8, 2016

BaeJ.H

work와 walk...

July 26, 2016

6db01

너와 함께 걷는다가 맞는거 아닙니까?

March 2, 2017

o4SE8

앗 이런

October 8,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