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s an open question."

번역:그것은 미결 문제입니다.

4년 전

댓글 20개


GurnSmile
GurnSmile

"그것은 미결 문제입니다" 네이버 숙어에도 나와 있군요.

4년 전

DdangA

하나 배워가네요 ^^;;

3년 전

ghgh1028

"그것은" 말고 "이것은"도 맞게해주세요

3년 전

WonbongJan

이것은 이건 안되나여

3년 전

aeia_j

그것은 개방적인 질문입니다 안되나요?

3년 전

DdangA

저두 이렇게 답했는데 틀리다고 하네요

3년 전

CarryRyu

그것은 공개질문입니다

3년 전

juriseo2

그것은 미결문제이다라고 적었는데 미결문제입니다여서 틀리네요;

3년 전

FelixJung

정답이 없는 질문이란 뜻이 더 어울리지 않나요

4년 전

Seung-hwan3

솔직히 이건 직역하면 안되는 것 같은데...

3년 전

red822

그것은 오픈 된 문제입니다. 는 정답으로 인정 될 수 있습니다.

3년 전

you4201

그것은 미제입니다 이거 안되나여?

3년 전

takeatrip

'열린 질문'이란 무슨 의미일까요?

4년 전

goonle1213

열린결말같은 답이한정되어있지 않은 문제아닐까요?

3년 전

GurnSmile
GurnSmile

왜 열린 질문을 고집할까요?

4년 전

julim1205

저도 궁금해요 열린 질문의 의미가??

3년 전

Iky6

아.. 미해결된..

3년 전

kain8312

그것은 공개 질문입니다. 가 왜 틀려? 그것은 공개 질문이다. 랑 뜻이 달라?

3년 전

unformat

그것은 공개 질문이다....도 맞네요.^^

3년 전

YehoonKim1

이것은 왜 틀린건가요

3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