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 night comes."

"The night comes."

번역:그 밤이 옵니다.

June 15, 2014

댓글 14개


tkfktkfkdltk

밤이 옵니다.


M8Nt

Come 의뜻이 간다 와 온다의 구분방법이 있나요?


Philo_Park

내가 상대방 쪽으로 이동할 때.(=상대방과 가까워질 때) Come이 간다라는 의미가 된다고 하네요!

Go의 간다는 단순한 움직임을 뜻하고요


Philo_Park

Go 상대방과 상관 없는 곳으로 가는것!!


Minji64

Come 은 온다 go 간다의 뜻입니다 힘내세요!


saechomi1

s가 왜 붙죠?


WOoy15

Night 단수''라서 comes"가 됩니다


BryanM.Wad

앱의 소리는 잘 못 있는데 'S' 발음이 없어.


anondl

the knight comes


Cj8T2

밤이 오고있어


magu0211

그 밤이 오고 있습니다... ㅋㅋ 안 되네요...


LfhE4

...그 밤이 오고 있습니다는 현재 진행형 이므로 Be동사 + ing 형태로 쓰여야 해요. The night is comming 이렇게요.


WOoy15

그 밤이 옵니다.'와 그 밤이 오고 있습니다.'는 다르게 표현됩니다. Comes와 ~ing


CYKc12

뭔뜻이지..?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