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t seems that he is fine."

"It seems that he is fine."

번역:그는 괜찮은 것처럼 보인다.

June 15, 2014

댓글 9개


JoyhPark

그가 괜찮아 보여. 는 틀리고 그가 괜찮아 보요. 가 맞다고 합니다 ㅋㅋㅋ.. 보요가 뭐지...

November 14, 2015

mVuC4

ㅇㅈ

December 11, 2015

ILOVEU72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June 11, 2018

bacharis

"그는 괜찮은 것처럼 보인다" ㅡ.ㅡ 맞는거 같은데 이상하네요 일단 신고

June 17, 2014

tkfktkfkdltk

그는 괜찮아 보인다

June 15, 2014

xKpm4

그가 좋아보여 라고 했는데 오답이고 답은 그가 좋아 보요. 라고 나오는 건 뭐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cember 17, 2015

6Zzy2

that 을 넣은 이유가 뭔가요? 안넣으면 문장이 안되나요?

September 12, 2017

V0641

It ~ that 구문 입니다 주어가 너무길어져 앞에 주어를 it으로 대체하고 that절을 뒤에 넣은것이지요 that절을 seem의 목적어로 착각하기쉽지만 seem은 자동사만되는 동사입니다 즉 2형식 문장이지요

March 8, 2018

C9es1

'That'이 우리말로하면 '그는 있잖아 그..괜찮아 보여' 이런느낌? 예로하나 더 들자면 'I know that i am handsome' 이건 '나는 알아 그...내가 잘생겼다는걸' 이런 거에요

February 4,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