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starts tomorrow."

번역:5월이 내일부터 시작됩니다.

June 15, 2014

댓글 13개


Ddsobg

"내일부터 5월이 시작이다" 역시 맞는 표현입니다

December 11, 2014

tkfktkfkdltk

5월이 내일부터 시작합니다.가 맞죠 시작됩니다는 수동태로 해석된것이니 틀린문장 아닌가요...

June 15, 2014

yogurt0125

맞아요 이어플 갑갑하네요 진짜

March 7, 2015

tnwl237

5월이 내일부터 시작합니다 도 안되나요...ㄷㄷ.ㅠㅠㅠ

August 11, 2014

Qtx11

5월이 내일부터 시작한다

June 15, 2014

Lpgr4

내일부로 5월이 시작됩니다

February 15, 2016

UzgQ1

주어가 may(it) 3인칭 단수라서 s 붙어요

October 19, 2016

bacharis

"내일은 5월의 시작입니다." 도 맞는 뜻 같은데요 훔

June 17, 2014

KyleLee514965

의미는같아도 서로 다른문장 입니다 문제 문장의 주어는5월 이고 님 문장의 주어는 내일 이기때문에 의미는 통해도 같은 문장이 아님니다

September 28, 2018

mily4543

Tomorrow

February 22, 2015

Yellowyeah

5월이 내일이니까 start에 s가 붙는건가요 ??

August 24, 2014

BSNET77

내일은 5월에 시작입니다...안되는 군요...ㅡㅜ

August 27, 2014

dave73857

June starts tomorrow. May starts tomorrow..........

May 15,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