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am as tired as you."

번역:나도 당신만큼 피곤합니다.

June 16, 2014

댓글 24개


yangsanghwa

"나는 당신만큼 피곤합니다" 존칭은 안되네요.

August 5, 2014

yjh2396

정답 처리 신고 하세요. 맞는 말입니다

September 7, 2014

seungtaekl

"나도 당신만큼 피곤해요" 가 틀렸다네요..

September 16, 2014

julim1205

나도 당신만큼 피곤해요 왜 틀렸다는건지요

November 22, 2014

niels73

나도 당신만큼 피곤합니다 가 정답입니다.

August 7, 2015

cyh0225

비동사 am 은 왜들어가나요?

February 10, 2016

XGmd6

맘대로 생각하셔

March 7, 2019

youngchoel

동사생략을 왜합니까

August 27, 2019

OSht10

as가 왜 두번이나 들어감?

May 29, 2019

youngchoel

As something as 너무 해서ㅡ하다

August 27, 2019

tkfktkfkdltk

나는 너만큼 피곤하다

June 16, 2014

eara121102

I am as tired as you

June 9, 2018

avectu

나는 너만큼 피곤해.

July 1, 2014

jooyeong.s

지쳤다

July 24, 2014

sgwanlee

지쳤다 는 오답이네요

October 7, 2014

norannary

나도 너만큼 힘들다도 안된데요

February 20, 2015

ghtkssk789

나도 너 만큼 힘들어.

February 22, 2015

brmj0725

피로하다도 안되네요

February 23, 2015

sbgenie78

나는 너만큼 지쳤어

February 24, 2015

roninlim

난 도 안돼ㅡㅡ

March 5, 2015

nHOJ14

난 너만큼 피곤해

October 30, 2017

FJD76

영어만 보고 하다가 나도 피곤합니다 당신보다 라고 했다가 틀림.

December 10, 2017

Elletsar

Are you kidding me?

June 17, 2014

bacharis

"Are you kidding me?" is same "나에게 농담하냐?"

ㅎㅎ 맞나요?

June 18, 2014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