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am as tired as you."

"I am as tired as you."

번역:나도 당신만큼 피곤합니다.

June 16, 2014

댓글 13개


yangsanghwa

"나는 당신만큼 피곤합니다" 존칭은 안되네요.


yjh2396

정답 처리 신고 하세요. 맞는 말입니다


seungtaekl

"나도 당신만큼 피곤해요" 가 틀렸다네요..


julim1205

나도 당신만큼 피곤해요 왜 틀렸다는건지요


niels73

나도 당신만큼 피곤합니다 가 정답입니다.


cyh0225

비동사 am 은 왜들어가나요?


XGmd6

맘대로 생각하셔


youngchoel

동사생략을 왜합니까


KyleLee514965

혹시나 해서 말씀 드리는 데요 이문장의 동사는 am 이구요 tired 는 형용사 입니다 문장에서 동사를 생략 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tkfktkfkdltk

나는 너만큼 피곤하다


eara121102

I am as tired as you


OSht10

as가 왜 두번이나 들어감?


youngchoel

As something as 너무 해서ㅡ하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