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As you wish!"

번역:당신 원하는 대로!

4년 전

댓글 17개


bacharis

"당신이 원하는대로" is wrong? 설마 띄어쓰기 때문?

4년 전

kershaq

니가 원하는대로 반말이라서 오답

4년 전

xelion8

"그렇게 하시죠", "원하는 대로", "원하시는 대로", "그거 좋군요" 등등 다양한 의미가 가능할 듯 합니다.

4년 전

KimJubo
KimJubo

네 뜻대로!

3년 전

dodzjlee

너가 원하는대로

3년 전

SunyoungCh

'당신 소원 대로' 도 맞는 말같은데요.

3년 전

muudy

발음이 안좋은지.... 인식을 못하네요.

2년 전

kelly971025

니가 원하는대로! 띄어쓰기때문인지 니가 때문인지..

2년 전

innisfreeisland

네가 원한다면!

1년 전

hsGA7

10개월 전

6YNC

니 맘대로

1년 전

2JGl
2JGl

당신 원하는 대로 As you wish كما تحب

1년 전

2JGl
2JGl

او كما تتمنى

1년 전

hsGA7

당신대로 반말해서 틀림!?!?

10개월 전

JANE748581

네가 원한다면 << 요건 틀린건가요

9개월 전

whitesto

당신이 바라는 대로! want 와 wish 를 구별하고 싶었는데, 안되나요?

6개월 전

soo273307

니 맘대로 라고 썼는데 틀린건가요?

2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