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drinks milk?"

번역:누가 우유를 마십니까?

June 17, 2014

댓글 22개


leedoe

왜 who drinks milk인가요? who가 3인칭 단수인가요???

January 18, 2015

rounder128

누가 우유를 마셨니? 가 틀린건가요?

October 2, 2014

Miiya7

"셨"이 과거를 의미해서 안될거에요~^^

October 6, 2014

AidenJung

누가 우유를 마시나요? 는 왜 안되는거나요..;;;;

June 17, 2014

minjjjj416

drink 뒤에 왜 s가 붙었죠?

April 20, 2016

michaelswon

누가 우유를 마셔. 쓰다가 실수로 확인 눌럿는데 정답..

February 5, 2015

jmyou040823

우유 좋아 우유 좋아 우유 주세요

August 22, 2016

XdVn9

Who 를 따로 누르면 "더비왜이쵸?" 라고 이상한 음성이 들려요

June 22, 2018

yoowoojin

저는 안그러는데 앱에 따로 문제가 있는것 같아요

February 21, 2019

GPSIK

'누구가'는 안되네 하...

September 8, 2018

yoowoojin

말투봐 누가.우유를.마십니까. ㅋㅋㅋ 로봇이여

February 21, 2019

nvpe12

Who는 단수나 복수로 사용할수있습니다 다만 모를 경우 단수로 받기때문에 s를 붙이는겁니다

March 16, 2019

asdfg1350

우유마실사람ㅋㅋㅋㅋㅋㅋㅋ자연스러운데???

October 20, 2014

OsS21

우유는 누가 마셨나요? 는 왜 안돼요?

November 10, 2014

kej15

누가 우유를 마셨니? 도 정답으로해주세요

February 3, 2015

BiancaChoi1

Seriously. Who drinks milk these days? Keeeeefirrrrr power!!!

December 6, 2016

lyjdf

누가 우유를 마셨니?

October 16, 2017

HDdS8

누가 우유 마실래? 이건 왜 안돼...?

February 2, 2018

GDYB9

Who에 drinks가 오는 이유가 궁금해요ㅜ 아무리 검색해도 안나오네요ㅜㅜ

March 18, 2018

AGAPEMini

누가 우유를 마십니까^^

January 19, 2019

4NK35

누가 기침소리를 내었는가

April 29, 2019

Crrct_my_Eng_thx

mil<sub>~</sub>k 발음이 남자가 울면서 말하는 것 같은 것은 왜 때문입니까? 맞으면서 녹음했나요?

September 6,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