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ho drinks milk?"

"Who drinks milk?"

번역:누가 우유를 마십니까?

June 17, 2014

댓글 25개


leedoe

왜 who drinks milk인가요? who가 3인칭 단수인가요???


nvpe12

Who는 단수나 복수로 사용할수있습니다 다만 모를 경우 단수로 받기때문에 s를 붙이는겁니다


rounder128

누가 우유를 마셨니? 가 틀린건가요?


Miiya7

"셨"이 과거를 의미해서 안될거에요~^^


minjjjj416

drink 뒤에 왜 s가 붙었죠?


AidenJung

누가 우유를 마시나요? 는 왜 안되는거나요..;;;;


Crrct_my_Eng_thx

mil<sub>~</sub>k 발음이 남자가 울면서 말하는 것 같은 것은 왜 때문입니까? 맞으면서 녹음했나요?


MSqw9

듀오링고가 이상한 것 같아요. who를 따로 누르면<후>소리가 발음에 맞게 들리는데 같이 들리게 되는 소리 버튼을 누르면 who drinks milk?(후 드링스 밀크?)가 아닌 hoon drinks milk?(훈 드링스 밀크?)라고 들리네요..정말 생활에 도움되고 하루하루 잘 쓰고 있지만 듀오링고 이점 고쳐줬으면 합니다.


michaelswon

누가 우유를 마셔. 쓰다가 실수로 확인 눌럿는데 정답..


XdVn9

Who 를 따로 누르면 "더비왜이쵸?" 라고 이상한 음성이 들려요


GPSIK

'누구가'는 안되네 하...


yoowoojin

말투봐 누가.우유를.마십니까. ㅋㅋㅋ 로봇이여


space.black

계속 밀크 발음이 이상하네요


asdfg1350

우유마실사람ㅋㅋㅋㅋㅋㅋㅋ자연스러운데???


OsS21

우유는 누가 마셨나요? 는 왜 안돼요?


kej15

누가 우유를 마셨니? 도 정답으로해주세요


jmyou040823

우유 좋아 우유 좋아 우유 주세요


BiancaChoi1

Seriously. Who drinks milk these days? Keeeeefirrrrr power!!!


lyjdf

누가 우유를 마셨니?


HDdS8

누가 우유 마실래? 이건 왜 안돼...?


GDYB9

Who에 drinks가 오는 이유가 궁금해요ㅜ 아무리 검색해도 안나오네요ㅜㅜ


AGAPEMini

누가 우유를 마십니까^^


4NK35

누가 기침소리를 내었는가


ubLa19

나는 초코우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