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hope that they come."

"I hope that they come."

번역:나는 그들이 오길 바란다.

June 18, 2014

댓글 18개


ksr00

that은 왜드가있죠???


WonbongJan

주어 동사를 쓰려면 접속사가 필요합니다!


KyleLee514965

나는 바란다 라는 문장과 그들이 온다 라는 두개의 문장을 연결해 주기위해 접속사 that 이 쓰인겁니다


Kim.JH

"나는 그들이 오길 바래" 이것도 맞게 해주세요


Minji64

님의 답변 또한 맞습니다 영어를 해석할때는 문장 하나 하나를 해석하기 보다 거기에 근접한 흐름으로 해석하시면 영어를 해석할때 도움이 많이 될겁니다.


bacharis

"나는 그들이 오는것을 희망한다" 이것도 틀리진 않겠죠? 훔


ollehbint

I hope they will come 이라는 것 아시죠?


yeonari

내가!!! 나는? 둘 다 맞는거라고!!


SunyoungCh

그들이 오기를 원합니다. 존댓말도 맞다고 해주세요.


547leehs

나는 그들이 올거라 희망한다


chy4051

That 이 왜 쓰인건가요?


SS271a

주어 동사를 쓰려면 접속사가 필요합니다!


hyekkeng7

그들이 오길 나는 바란다가 틀림


yeonari

난 이랑 내가 랑 둘 다 정답 처리하라!


jihwaja

i hope they come 이 왜 안되죠?


haosuo

목적절을 이끄는 that은 생략 가능아닌가요?


B5YQ8

whis는 안되나요


Blackrubbe

똥싸면서 공부 중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