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hope that they come."

번역:나는 그들이 오길 바란다.

4년 전

댓글 14개


ksr00

that은 왜드가있죠???

3년 전

WonbongJan

주어 동사를 쓰려면 접속사가 필요합니다!

3년 전

KyleLee514965

나는 바란다 라는 문장과 그들이 온다 라는 두개의 문장을 연결해 주기위해 접속사 that 이 쓰인겁니다

1개월 전

Kim.JH

"나는 그들이 오길 바래" 이것도 맞게 해주세요

3년 전

bacharis

"나는 그들이 오는것을 희망한다" 이것도 틀리진 않겠죠? 훔

4년 전

ollehbint

I hope they will come 이라는 것 아시죠?

4년 전

yeonari

내가!!! 나는? 둘 다 맞는거라고!!

3년 전

SunyoungCh

그들이 오기를 원합니다. 존댓말도 맞다고 해주세요.

4년 전

547leehs

나는 그들이 올거라 희망한다

3년 전

chy4051

That 이 왜 쓰인건가요?

3년 전

SS271a

주어 동사를 쓰려면 접속사가 필요합니다!

2년 전

hyekkeng7

그들이 오길 나는 바란다가 틀림

3년 전

yeonari

난 이랑 내가 랑 둘 다 정답 처리하라!

3년 전

jihwaja

i hope they come 이 왜 안되죠?

1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