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ey read us the menu."

번역:그들이 그 차림표를 우리에게 읽어준다.

4년 전

댓글 35개


superminj

그들은 우리에게 그 메뉴를 읽어줍니다. 가 왜 틀리죠?? 띄어쓰기 가 잘못됐을 경우 하트가 사라지진 않았는데요 . . . 이부분만 오류가 있는듯!!

4년 전

Si-YongLim

맞는거 같아요

4년 전

Whatisname489970

They read us the menu

8개월 전

charm100

We / our / ours / us 우리들(는)(가) / 우리들의/우리들의 것/ 우리들을

2년 전

wesoho

"그들은 우리에게 그 '차림표'를 읽어 줍니다" 또는 '메뉴'이면 아무거나 정답이 아닌가요? 하트 돌려주세요 요 요 요 요 요

4년 전

jumpup11

읽어준다.. ????????

4년 전

ckdgkrud

읽어주었다도 맞지않나요?

4년 전

utingmin
utingmin

읽어주었다는 과거형입니다. 물론 read는 과거형도 read 이지만 단계상으로 봤을 때 아직 과거형을 배우지 않았기 때문에 틀리다고 나오는 것 같습니다

3년 전

hw501203

us가 뭐예요??????????????????????????????????

2년 전

free_draw

'그들은(이) 우리에게 그 차림표(메뉴)를 읽어 줍니다.' 괄호 안은 맞고 이 답은 틀리다고요?

4년 전

pcg031112

오류........

3년 전

himingyu

아니 왜 마이크가 안되는데 맞게말해도

2년 전

52vo1
52vo1

To 듀오링고 관계자분. 답을 맞추는 방식에 있어서 혼동이 더 되는것이 존대말과 반말로 하는 일관성 없는 답변 체택에 문제가 심각해 보입니다.

어느 한가지를 선택해야 할것 같습니다. 반말은 아에 사용을 못하게 하는 방법이 제일 좋을듯 합니다. 지금 토론하는 이 문제만 해도 그들은 그 메뉴판을 우리에게 읽어줍니다. 라고 존대말로 해야 답이 맞는 것으로 해야지 반말로 답을 맞추는 것은 차후에 영어를 더 어렵게 배우는 과정으로 안내를 하게되니 이 부분을 해결 해야 듀오링고가 발전을 할수 있습니다.

나는 계속 댓글을 달고 있는데 문제 제기를 하는 곳을 잘 모릅니다 사용법을 잘 모르기에....

듀오링고가 발전하기를 아주 절실히 바라는 마음이기에....

한국어를 전문적으로 사용 하시는 관계자가 듀오링고 한국 파트를 관리 해주시기를 바립니다.

어설픈 한국어 사용자가 이 듀어링고를 관리하는듯한 느낌을 지울수 없습니다. 한국어 전문 능력자를 듀오링고 학습하는곳에 배치해서 계속 잘못된 표현을 고쳐 나가게 해주세요...

1년 전

HyunSeo1

읽어주었습니다는 과거형이라 안된다고요?

4년 전

i7id

네.. 그럴 것 같아요..

3년 전

mGm110

그들은 우리에게 그 메뉴를 읽습니다... 자리만 바뀐건데 맞는거 아닌가요??

4년 전

6562671

그들은 우리에게 그 메뉴를 읽어줍니다.

4년 전

cleararp

그들이나 그들은이나

4년 전

andy7987

그 차림표나 차림표나 똑같지 아늠?

4년 전

SanghoonWo1

요새 차림표라고 누가 쓰냐 ㅋㅋㅋㅋㅋ

3년 전

1mPJ2

어르신들 많으 씀

1년 전

seung-wonK1

읽는다 가 와 틀립니까

3년 전

K49O

발음이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일르이어스더메뉴 이렇게 들리네요;;

3년 전

1yYM2

us발음이 뭔가요?

2년 전

IP6481

어스 입니다

1년 전

wCeB1

맞게말해도 안되네요

2년 전

sb01152

그들은 우리에게 그메뉴를 읽는다 이것도 안돼나?

2년 전

YABE12

왜책은 read a book이고 메뉴판은 read the menu 에요?

1년 전

52vo1
52vo1

관사 , 정관사, 부정관사를 공부해야 합니다. 명사 앞에 상대방이 잘 모르는 것에 대한 것을 말하려 할때는 셀수있는 명사에 a 를 붙입니다. 그리고 그 명사를 한 번 더 밀하려 할때 상대방이 그 명사를 알게되는 관계가 성립이 되면 그 다음은 a 가 아닌 the 를 명사 앞에 붙입니다. 다시 말해서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명사를 이야기 할때는 the 를 붙이고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처음 이야기를 하는 명사에는 a 를 써준다 라고 달달달 암기 하세요...

1년 전

HrrT5

차림표나 메뉴판이나 다 똑같지

1년 전

rYyF1

차림표뭐냐

1년 전

1mPJ2

메뉴판의 한글표기

1년 전

kittykat1715

미국 사람 : 왜 "읽어줘"? 왜 "읽어_줘"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

1년 전

Adrian-Michael
Adrian-Michael

왜 "그들은 우리에게 메뉴를 읽습니다" 못 이야기합니까? 미안해, 좀 한국만 말을 수 합니다

5개월 전

Morw9

어이없네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