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y read us the menu."

"They read us the menu."

번역:그들이 그 차림표를 우리에게 읽어준다.

June 18, 2014

댓글 48개


superminj

그들은 우리에게 그 메뉴를 읽어줍니다. 가 왜 틀리죠?? 띄어쓰기 가 잘못됐을 경우 하트가 사라지진 않았는데요 . . . 이부분만 오류가 있는듯!!


Si-YongLim

맞는거 같아요


52vo1

To 듀오링고 관계자분. 답을 맞추는 방식에 있어서 혼동이 더 되는것이 존대말과 반말로 하는 일관성 없는 답변 체택에 문제가 심각해 보입니다.

어느 한가지를 선택해야 할것 같습니다. 반말은 아에 사용을 못하게 하는 방법이 제일 좋을듯 합니다. 지금 토론하는 이 문제만 해도 그들은 그 메뉴판을 우리에게 읽어줍니다. 라고 존대말로 해야 답이 맞는 것으로 해야지 반말로 답을 맞추는 것은 차후에 영어를 더 어렵게 배우는 과정으로 안내를 하게되니 이 부분을 해결 해야 듀오링고가 발전을 할수 있습니다.

나는 계속 댓글을 달고 있는데 문제 제기를 하는 곳을 잘 모릅니다 사용법을 잘 모르기에....

듀오링고가 발전하기를 아주 절실히 바라는 마음이기에....

한국어를 전문적으로 사용 하시는 관계자가 듀오링고 한국 파트를 관리 해주시기를 바립니다.

어설픈 한국어 사용자가 이 듀어링고를 관리하는듯한 느낌을 지울수 없습니다. 한국어 전문 능력자를 듀오링고 학습하는곳에 배치해서 계속 잘못된 표현을 고쳐 나가게 해주세요...


charm100

We / our / ours / us 우리들(는)(가) / 우리들의/우리들의 것/ 우리들을


wesoho

"그들은 우리에게 그 '차림표'를 읽어 줍니다" 또는 '메뉴'이면 아무거나 정답이 아닌가요? 하트 돌려주세요 요 요 요 요 요


jumpup11

읽어준다.. ????????


himingyu

아니 왜 마이크가 안되는데 맞게말해도


ckdgkrud

읽어주었다도 맞지않나요?


utingmin

읽어주었다는 과거형입니다. 물론 read는 과거형도 read 이지만 단계상으로 봤을 때 아직 과거형을 배우지 않았기 때문에 틀리다고 나오는 것 같습니다


hw501203

us가 뭐예요??????????????????????????????????


CmVC13

us는we와는 조금 다르게 동사•전치사의 목적어로 또는 be동사 뒤에 쓰이는 '우리'라는 뜻이고, we는 '나'를 포함한 다른 사람들을 가리키는 '우리'입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free_draw

'그들은(이) 우리에게 그 차림표(메뉴)를 읽어 줍니다.' 괄호 안은 맞고 이 답은 틀리다고요?


hw501203

신고........


hw501203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hw501203

아이고 배야!!!!!! 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hw501203

아. 웃겨!!풋!푸흡!! 푸하하하하하하하흐흐흐흐흐흐흐흐하ㅏ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핳!!!!!!!!!!!


hw501203

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1mPJ2

메뉴판의 한글표기


joe070504

They read us a menu 처럼 문장 클릭하면 정답 나옴.... 그거 따라쓰면 됨


HyunSeo1

읽어주었습니다는 과거형이라 안된다고요?


i7id

네.. 그럴 것 같아요..


mGm110

그들은 우리에게 그 메뉴를 읽습니다... 자리만 바뀐건데 맞는거 아닌가요??


6562671

그들은 우리에게 그 메뉴를 읽어줍니다.


cleararp

그들이나 그들은이나


andy7987

그 차림표나 차림표나 똑같지 아늠?


SanghoonWo1

요새 차림표라고 누가 쓰냐 ㅋㅋㅋㅋㅋ


1mPJ2

어르신들 많으 씀


seung-wonK1

읽는다 가 와 틀립니까


K49O

발음이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일르이어스더메뉴 이렇게 들리네요;;


1yYM2

us발음이 뭔가요?


IP6481

어스 입니다


wCeB1

맞게말해도 안되네요


sb01152

그들은 우리에게 그메뉴를 읽는다 이것도 안돼나?


YABE12

왜책은 read a book이고 메뉴판은 read the menu 에요?


52vo1

관사 , 정관사, 부정관사를 공부해야 합니다. 명사 앞에 상대방이 잘 모르는 것에 대한 것을 말하려 할때는 셀수있는 명사에 a 를 붙입니다. 그리고 그 명사를 한 번 더 밀하려 할때 상대방이 그 명사를 알게되는 관계가 성립이 되면 그 다음은 a 가 아닌 the 를 명사 앞에 붙입니다. 다시 말해서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명사를 이야기 할때는 the 를 붙이고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처음 이야기를 하는 명사에는 a 를 써준다 라고 달달달 암기 하세요...


HrrT5

차림표나 메뉴판이나 다 똑같지


kittykat1715

미국 사람 : 왜 "읽어줘"? 왜 "읽어_줘"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


Adrian-Michael

왜 "그들은 우리에게 메뉴를 읽습니다" 못 이야기합니까? 미안해, 좀 한국만 말을 수 합니다


C0xF7

님들 미국에서 사심


Morw9

어이없네


cool1755

그들이 우리에게 그 메뉴를 읽어 주고있어.도 맞지 않아요?


ckdgkrud

They are riding us the menu 아닐까요?


Si-YongLim

... 아 넘모르겟어요ㅠㅠ


neal1019

읽어준다 해서 공백이 빠졋다더니 읽어 준다 쓰니 공백이 추가되엇단다 ^€^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