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A woman eats an apple."

"A woman eats an apple."

번역:여자는 사과를 먹습니다.

June 19, 2014

댓글 14개


wpjh0102

한 여자가 사과를 먹습니다. 는 맞다고하고 한 여성이 사과를 먹습니다. 는 틀리다고 합니다....


PzPF

한 여성이 사과를 먹어요. 는 틀리다고 나옵니다


wanabelle

둘다 맞지만 굳이 더 따지자면 ' 여자는 사과를 먹습니다'보다 오히려 '여자가 사과를 먹습니다'가 더 맞는 번역인데 '여자가'는 틀리고 '여자는'을 맞다고 하고 있네요.


chyu16

실험: apple 앞에 단수형인 'an'이 들어갔기 때문에 과연 '여자는 하나의 사과를 먹었습니다.'는 정답일 것인가?

결과:오답!!! why?


mnbmnb42

왜 eat에 s가 붙나여?


wpjh0102

a woman 이란 말은 나 너 가아닌 3인칭이며 하나인 단수 이기때문입니다. 3인칭단수 주어뒤의 동사에는 s가 붙습니다.


dtsdun

한국어로 적어야 하는거였음? 영어로 적었는데....


rNv31

그 여자는 사과를 먹어요 도 안됩니까?


chyu16

a는 지시대명사가 아니고 the가 지시대명사이기 때문에 the가 문장앞에 '그'가 붙을 수 있는 겁니다.


chyu16

따라서 a는 '그'라고 번역 할 수 없습니다.


SJVeJKPw

그녀가 사과를 먹습니다 가 틀리다고 나옵니다


eara121102

A woman eats an apple.


NptR11

먹어요는 틀리고 먹습니다가 맞다니... 이 애증의 어플 정말..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