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She drinks a beer."

"She drinks a beer."

번역:그녀는 맥주를 마십니다.

June 19, 2014

댓글 14개


Jin-HoSeo

water는 a cup of water 이렇게 하나를 표현하지 않나요? 그런데 맥주는 그냥 a beer가 가능 한건가요?


Flare611891

수량이나와있지 않기때문에 괜찮지않나요?


lnET1

Beer을 milk로 들었네요


4GeI5

She drinks beer 왜?틀리나요


Luke.Kang

원어민들이 A beer, a coffee 등은 격식을 따지지 않을 때와 그냥 일상 대화일 등에 사용한다고 하네요. 문법 적으론 a 를 beer 앞에 바로 쓰지 않고 a glass of beer, a pitcher of beer 로 사용한답니다.


M72C

그녀는 맥주를 마십니다.


SrEB544902

She drinks beer 가 맞지않나요?


romantique.b

그녀는 맥주를 마셔요.


haeunyoo

Tea는 되고 beer는 a beer가 아니면 틀린건가요


inia30

Beer을 한잔의 맥주로 해석할 수 있답니다. (Diodict 영한사전)


Ge1D

A beer a coffee a wine 맥주 한잔 커피 한잔 와인 한잔


Flare611891

액체는 셀 수가 없기때문에 a나one,two...등 수량을 나타낼수 없습니다. 그래서 한컵의 물(one glass of water)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Mp3810

여러분 모두 문제 신고 하세요 이거 액체여서 a 붙으면 안됌 무엇인가 잘못되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