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 drinks a beer."

번역:그녀는 맥주를 마십니다.

4년 전

댓글 10개


Jin-HoSeo

water는 a cup of water 이렇게 하나를 표현하지 않나요? 그런데 맥주는 그냥 a beer가 가능 한건가요?

4년 전

Flare611891

수량이나와있지 않기때문에 괜찮지않나요?

8개월 전

lnET1

Beer을 milk로 들었네요

4년 전

ojlee1

A beer?

4년 전

inia30

Beer을 한잔의 맥주로 해석할 수 있답니다. (Diodict 영한사전)

4년 전

romantique.b

그녀는 맥주를 마셔요.

4년 전

haeunyoo

Tea는 되고 beer는 a beer가 아니면 틀린건가요

4년 전

Ge1D

A beer a coffee a wine 맥주 한잔 커피 한잔 와인 한잔

3년 전

Flare611891

액체는 셀 수가 없기때문에 a나one,two...등 수량을 나타낼수 없습니다. 그래서 한컵의 물(one glass of water)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8개월 전

M72C

그녀는 맥주를 마십니다.

3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