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You all like fruit."

"You all like fruit."

번역:당신들은 모두 과일을 좋아합니다.

June 19, 2014

댓글 17개


yr_park

당신은 모든 과일을 좋아한다

February 9, 2015

4SMD

꼭 '다' 를 써야하나요? 너희들이라는 표현이 나왔다는 건 모두를 의미하는 것인데도 불구하고.

August 30, 2014

52vo1

한정사가 명사 앞에 쓰여서 한정하고 제한하는 역할을 하는데 문장을 적어보니 You like all fruit. 하고 쓰면 당신은 모든 과일을 좋아합니다. 라고 나오고 한정사 all 을 You와 lile 동사 사이에 넣으니 문장이... You all like fruit. 라고 쓰면 복수 형태로 당신들 모두 과일을 좋아한다 라고 나오는 군요. 좀 헷갈리기는 하네요. 한정사를 벌려 놓으니 이렇게 헷갈린것 같아요. 하지만 한정사가 과일 명사를 꾸미는 것은 확실해요.

July 20, 2018

X319

너는 모든 과일을 좋아한다, 라고 잘못된 답을 적었는데 맞는 답으로 체크되네요;; 정답을 보니 틀린거 같은데

December 13, 2015

3la5t1c81rdy

단수도 됩니다.

March 17, 2016

0b8o

맞게 해석했는데 틀렸다고 뜸

February 11, 2016

KyeongJong

정답이 모니? You all like fruit. You like all friuts

April 4, 2017

didierlee

좋아하는구나

January 29, 2015

figure21

'여러분은' 은 왜 안됨?

March 12, 2015

park.minju

왜 너네죠???;; you 하나인데 이해불가

October 2, 2015

JAN_lody

"you"는 따로 단수 복수를 나눠서 표현하는 단어가 없기때문에 다 you로 말합니다. 대신 '너희들' 이라는 걸 말하기 위해서 you 뒤에 복수를 표현하는 단어를 자주 붙임. 본문처럼 "you all" 혹은 "you guys" 등등

January 8, 2016

3la5t1c81rdy

You는 단수복수 모두 포함입니다.

March 17, 2016

anondl

all 발음 똑바로해

July 2, 2016

dongwoolee2

넌 이란 단어도 옳습니다

June 6, 2017

Seunglee64

당신은 모든 과일을 좋아한다.

January 11, 2018

Seunglee64

당신은 모든 과일을 좋아합니다.

February 1, 2018

pastorlee

당신은 과일을 다 좋아한다. 즉 당신은 모든 과일을 좋아한다가 맞는 거 아닌가요?

July 31, 2017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