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Everybody needs water."

"Everybody needs water."

번역:누구에게나 물이 필요합니다.

June 19, 2014

댓글 20개


baeksunwoo

Everyone needs water라고 하면 '말하는 자신을 포함한 느낌으로 모두에게 물이 필요하다'라는 뉘앙스이고, Everybody needs water는 제3자의 입장에서 '누구에게나 물이 필요하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Body가 몸통이라는 뜻이 있잖아요. 그래서 One 이라는 느낌은 "존재"의 느낌이기 때문에 좀 더 격식차린 느낌이라구도 하네요 :)


a380b747

모든사람은 물이 (필요하다)가 틀리고 (필요한다)가 맞다네요 ㅋㅋㅋ 어플지워야 할 때가 된듯 ㅠㅠ


smjmlf

누구나 물이 필요하다가 아니라 누구나 물이 필요한다가 정답?ㅡㅡ


hyozy

제것만 그래요? Everybody needs water뜰때 있고, Everybody need water 뜰때 있어요. 단수취급? 복수취급?


7zwi6

Everybody와 Everyone등은 단수취급을 합니다


hojin.k

좀 어색하긴 하지만 "모두 물을 원한다"는 어디가 잘 못 된 번역인가요?


hojin.k

좀 어색하지만 '모두 물을 원한다'는 번역도 맞지 않나요?


dbte6

everybody는 동사가 단수가 온댔는데...하 어렵네..


dbte6

동사가 단수가 와야하는거 아닌가요...하...어렵네...


JunHyeokCh

물은 모두에게 필요해요.


Npep2

원합니다가 틀렸따닝 ㅜㅜ


sakai99

원하다는 틀릴 수도 있어요..필요하다와 원하다는 자세히 살펴보면 틀려요 ..


J9OI2

왜 need에 s가 붙는거죠?


MasonJ19

똥이나 쳐먹어라, 초딩들아!!!!!!!!!!!!!!!!!!!!!!!!!!!!!!!!!!!!!!


9P9d2

지금 초딩 비하합니까 저 역시 중딩이지만 개구리 올챙이적 생각 못하시네요 당신도 초딩 시절이 있을 거 아니예요


fvIs12

니는 오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lim1205

누구든지 틀렸데요


heopop.

유투브 채널 허팝,개미와 만두 처보세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